군산 카페 추천, 은파호수공원 카페 빈타이

호수도 보이고 분위기도 죽이는 빈타이 카페

은파호수공원에 위치한 빈타이 카페를 소개 합니다. 마지막으로 왔을때는 없었던 카페가 생겼네요. 은파호수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공원 근교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 외관도 특이한 이곳은 깔끔하고 너무 이쁜 카페네요.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지만. 이곳은 카페들이 많이 모여있기 때문에 주차장이 금방 차더라구요. 들어오는 초입 갓길에 주차하고 오셔도 무방 합니다. 카페 내부 들어가기전에 외부에 있는 테이블은 날씨가 점점 좋아지는 요즈음 제일 좋은 명당자리 인정 합니다. 이곳에서 호수가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듯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스트로베리케이크를 먹었어요.



카페내부는 엔티크하기 보다 세련되게 생겼어요. 지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여러종류의 케이크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딸기케이크가 맛있어 보여서 배부른데도 바로 주문 하였죠. 


저희가 초이스 한 케이크는 확대해서 찍어 보았어요. ㅎㅎ 맛있어 보이쥬?


빈타이 1층 내부 모습

저희는 1층에 앉았어요. 자리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구요. 가족 단위로 오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듯한 테이블 입니다. 소수 친구들이나 연인들이 오기에 딱 좋을거 같네요. 특이하게 생긴 의자에 앉았는데 오래 앉아 있다 왔는데도 생각보다 편해서 불편함이 없었네요. 푹신푹신 하드라구요~



여유로운 배치와 호수공원이 잘보이는 2층 모습


2층도 있어요. 2층은 조금 더 여유롭게 배치한 모습이구요. 특히 창가쪽으로는 은파호수공원 뷰가 더 좋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다시 올때 2층에도 한번 앉아봐야겠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나온 아메리카노는 이쁘게 생긴 길다란 갬성컵에 담아서 나오더라구요. 양이 너무많아서 나중에 텀블러에 담아왔어요. ㅎㅎ 신맛 보다는 쓴맛 종류의 아메리카노에요. 저는 쓴맛을 더 선호합니다.



케이크는 예상하시는 그맛일꺼에요. 달콤하고 부드럽고 딸기도 큼직하게 들어 있어서 맛나게먹고 왔습니다.  좀 어둡게 나와서 맛이 없어 보이나요? ㅎㅎ 정말 맛있었어유 ~~~ 은파호수공원 갈일 생긴다면 들려보면 좋을만한 카페 빈타이였습니다. 굳굳!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