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인기 한국드라마 추천 로맨스 내일그대와 리뷰

종류 - 한국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주연 - 신민아,이제훈

제작 - 유제원(연출) 허성혜(극본)

시청률 - 최고 3.857% 

방송사 tvn



※ 개인적으로 볼만한것들만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일 그대와 포인트

이 드라마의 주연이 신민아와 이제훈이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 였습니다. 비록 시청률이 잘나오지는 않았지만 많은 매니아층들을 만들며 드라마가 끝이 났죠. 물론 안좋은 평도 있었습니다. 답답하다 고구마를 먹은거 같다 등등 하지만 저에게는 시간여행이라는 소재가 꽤나 흥미롭고 그리고 깊은 여운이 남았던 드라마 였습니다. 특히 신민아의 매력이 통통튀는 로맨스코미디 연기는 드라마를 더 달달하게 만들었죠. tvn에서 처음 만나는 신민아 그리고 로맨스코미디 장인들의 만남과 케미 그리고 시간여행이라는 소재의 판타지 요소가 포인트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주연 역할

이제훈(유소준) - 마이리치라는 사장이구요. 부동산기업의 성공한 사업가 입니다. 

신민아(송마린) - 어렸을때 밥순이 라는 아역 역할을 받으며 유명한 배우였지만 연기에 재능이 없어 배우의 길을 포기하고 사진작가로서의 길을 걷는 여성 입니다. 성격은 매우 활발하지만 숨겨진 내면 속에는 매번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고 실패의 쓴맛을 겪으며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 캐릭터 입니다. 




내일그대와 대충 줄거리

시작은 이제훈이 불의의사고를 계기로 시간여행이라는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과거로는 가지 못하고 미래로만 갈수 있죠. 자유자재로 가지는 못하고 지하철을 타고 서울역과 남영역을 지나는 터널을 오갈때 타임슬립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3년 후 이상으로는 미래 여행을 갈수 없는 이제훈. 이유는 그 시간 이후에는 자신이 죽었기 때문이죠! 미래에서 자신이 죽는 모습을 목격하게 된 이제훈은 큰 충격에 빠지는데 죽은 자신의 옆에는 신민아도 함께 죽어있는걸 보게 됩니다. 


한날 동시에 죽을 운명을 알게 된 이제훈은 현재로 돌아와 신민아를 찾아 죽음을 피하게 도와 줍니다. 시간여행을 하면서 남의 인생사를 한번도 관여 안했던 이제훈 이지만 자신의 운명을 쥐고 있을 신민아이기 때문이죠. 계속 서로를 만나며 알아가다가 이미 7년 전에 자신을 한번 살려줬던 적이 있는걸 알게 된 이제훈은 더욱 그녀를 알아보려고 접근 하게 됩니다. 



이렇게 스토리가 전개 되며 왜 한날한시에 둘이 생존을 하게 되었고, 그로부터 10년 후 한날한시에 둘이 죽게 되는지에 대한 이유를 찾는 스토리 입니다. 그 안에 로맨스 코미디가 존재하는거죠. 꽤 볼만 했습니다. 로코 한국 드라마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추천 드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