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콧물 흡입기 노스클린 추천 사용 후기

가성비 좋은 노스클린 휴대용 아기 콧물 흡입기

아주 유명한 노시부 콧물흡입기를 처음에 고려 했었는데 가격대가 너무 높기도 하고 우선 휴대용으로 시험삼아 사용해보고자 구입 했던 노스클린은 저희는 꽤나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시부는 가격대가 23~25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지만 노스클린은 4만원이면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좋아요

크기도 작고 건전지로 사용하기 때문에 휴대성도 아주 좋습니다. 형태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본체와 위에 흡입기구 콧물을 담는 통, AA건전지도 2개 들어서 나오기 때문에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는거 또한 장점 입니다. 

 

 

콧물 흡입 튜브는 2개 있어요

저가 사진상으로 찍지는 못하였는데 콧물 흡입 튜브는 낮은거 길다란거 총 2개 들어 있어요. 낮고 뭉텅한거는 코안에 있는 묵직한 콧물들을 빨아 들이기 좋게 되어 있구요, 얇고 길다란 튜브는 조금 더 깊숙히 있는 콧물들을 빼내기에 용이 합니다. 저희는 보통 통로가 넓고 낮은 튜브를 많이 씁니다. 콧물이 아주아주 잘 빨려요. 

 

노스크린 흡입력은 어떤가?

저가 노시부를 사용하지 못했지만, 병원에 있는 콧물 흡입기와 비교했을때는 확실히 약하긴 합니다. 성인코에 직접 해보았을때도 흡입력이 엄청 쎄지는 않아 확실히 다 빨아내지는 못하는 느낌이였어요. 하지만 아기코는 확실히 성인코 점막보다는 약할것이 분명하고 너무 쎈것도 자주 사용하기 싫더라구요. 저희 아기에게는 이정도 흡입력 만으로도 많은 콧물들이 나오기 때문에 입으로 빼내는 콧물 흡입기보다 훨씬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콧물이 이통으로 쑥쑥 들어와요

버튼식으로 버튼을 꾹 누르고 있는동안 흡입기가 작동되며 이 튜브를 통해서 콧물을 빨아 들이게 됩니다. 그리고 관을 통해 이통으로 콧물이 저장 되요. 빨면서 콧물이 흡입되는 소리가 정말 경쾌하게 나서 저희도 덩달아 시원해지더라구요. 저희 아기는 26개월인데 어느정도 이제 의사소통이 되는데요. 자기도 답답할때면 이 노스크린 콧물 흡입기를 해달라고 조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하고나서는 시원해? 물어보면 응! 이러고 막 웃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이 제품을 당분간 계속 사용하기로 했거든요. 실제로 사용 후에 막혀있던 아기코가 뚫리면서 코로 숨쉬는 소리가 들리니 저희도 만족 할수 밖에요.

 

 

실제 사용 후기

올릴지 말지 고민 했지만 정말 실사용 후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검색하고 들어왔을 거라고 생각 하며 올립니다. 양쪽 코 모두 사용했을때 이만큼 콧물이 슝슝 나옵니다. 그런데 사용할때 조금 노하우가 있어야 해요. 코 흡입력 자체가 엄청 하드하지는 않기 때문에 아기 코안에서 요리조리 살살 돌려가며 기계를 돌려야지 콧물이 빨아들여지는 소리가 나면서 잘 흡입 되더라구요. 그냥 집어넣고 누르면 콧물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이거는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터득이 되요. 100% 만족까지는 아니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 성능이면 저희는 구입한거 후회는 없다고 하였습니다. 코감기 걸렸을때는 늘상 가지고 다니는데 휴대성도 너무 좋아서 만족하는 노스클린 콧물 흡입기 입니다.

 

노스클린 콧물 흡입기 청소방법

본체는 저렇게 띄어서 두시면 되요. 우측에 있는 구성품들만 흐르는 물에 수압을 쎄게 해서 잘만 헹궈줘도 충분히 잘 세척 됩니다. 어려운거 없이 부담없이 사용 할수 있어서 좋은 가성비 제품 콧물 흡입기 찾고 계시다면 감히 추천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