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이용요금 주차 할인 팁 방문 후기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천국도 파라다이스시티 호캉스를 다녀왔다. 비용이 제법 되기 때문에 고민했었던 호캉스였지만, 결과부터 말하자면 우리 모두 대만족한 여행 이였다. 이제까지 제법 호캉스를 다녀 봤지만, 그 중 세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마음에 들었고 정말 호캉스를 다녀왔다는 느낌이 강했기에 그 비용에 대한 보상은 받은 느낌이 들었었다. 

 

원더박스 이용 요금 및 할인 팁

https://www.kkday.com/ko/product/126519?cid=7688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할인 이용권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www.kkday.com

위에 링크를 통해 구입하게 되면 23,800원에 어린이는 약 19,000원으로 이용 할수 있다. 패키지가 포함되지 않는 투숙객에게는 체크아웃 당일까지 30%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한번즈음 이용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

 

 

원더박스 주차

주차는 원더박스 이용시 4시간 무료이용 가능하고, 호텔 내부 플라자에 음식점이나 카페가 많기 때문에 이용하고 추가해서 무료로 이용하고 나오면 된다.

 

원더박스 이용시간 팁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발권기에서 티켓을 뽑아 손목에 두르고 자유롭게 당일 입장퇴장이 가능하다. 원더박스 내부에도 햄버거 가게 같은 식당이 한두개 정도 있고 테이블도 많아서 식사 할수 있지만, 자리가 협소 하다면옆 건물 플라자에 많은 식당 인프라를 이용하고 다시 입장해서 노는 것도 추천 한다.

 

원더박스 퍼레이드

현재는 12시 4시 5시 이렇게 세타임을 한다고 들었다. 퍼레이드는 아니고 매직쇼 였는데 무료로 보는 관람 치고 꽤 수준이 있어 재미있게 보았따. 우리는 오후 4시 타임을 보았고 약 15분정도 하는거 같았다. 

 

실내놀이공원 원더박스 이용 솔직 후기

원더박스는 파라다이스시티 내부에 있는 실내놀이공원이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안 내부가 굉장히 신비롭고 다채로운 조명들로 아이들이나 어른들이 동화속에 온거 같은 느낌을 주어 감성은 100점이다. 놀이기구는 10가지가 있고 이중에는 성인들도 재밌게 탈만한 것들이 제법 있기에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너무 어린아이를 데려가기에는 비추천 한다. 우리에게는 28개월 된 아기가 있는데 키는 90cm 가 조금 안된다. 90cm 이상이면 그래도 탈만한게 있지만 그 이하면 탈것은 딱 3개 뿐이다.

 

 

키로 제한하는 이상한 규칙(?)

물론 객관적으로 키를 기준으로 아이들의 놀이기구 탑승 가능/불가능을 정할 수는 있다. 하지만 그 규칙이 너무나도 이상하다고 느껴졌다. 28개월 정도 되는 아기를 가진 부모 입장에서 다들 느낄거 같은 부분인데 예를 들어 범퍼카나 관람열차 그리고 티컵 같은거는 속도도 느리고 큰액션이 없는 놀이기구는 보호자 동반하에 탑승하면 전혀 문제 될게 없어 보였다. 하지만 이런것들은 키제한이 높거나 탈수가 없도록 되어 있었고, 오히려 해피스윙처럼 속도도 빠르고 아기에 타기에 무서운것은 80cm 이상도 탈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었다. 하지만 위 사진 처럼 중간중간에 유료지만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들이 있어서 남녀노소 즐길거리가 많은건 분명 하였다.  

 

결국 90cm 이하 아기는 탈거 3개

이 세개 중에 회전목마만 10번은 탄거 같다. 해피스윙은 아기가 타고싶다고 해서 도전해봤다가 바로 무섭다고 울어서 스탑 하고 내렸다. 관람열차나 티컵 범퍼카도 제한을 풀어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강하게 남았다. 아무리 못해도 90cm 이상 되고 4~5살 이상은 되야지 가족과 함께 무난히 즐길수 있는 놀이공원이란게 내 결론 이였다. 뭐 장단점이 있는 원더박스 이용 후기 였다. 재미 있게는 다녀왔지만, 만족하고는 오지 못했다. 그 중에 나는 스카이트레일을 재밌게 경험하고 왔다.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높은 위치에 있는 트레일을 건너는 거였는데 다리가 후들후들 거렸지만 타고 내려오니 무척 재미있었다. 나중에 또 하고 싶었다.

 

관람차

95cm 이상 /130cm 미만 보호자동반

이건 느려보이는게 인기가 없었다. 이걸 90cm 이하도 태울수 있도록 해주면 좋을거 같다라는 개인적인 생각.

 

범퍼카

110cm 이상/ 120cm 미만 보호자동반

이거도 꽤나 키높이가 높아서 아쉬웠다.

 

티컵

90cm이상 탑승

뱅글뱅글 천천히 돌아가는 놀이기구이다. 아이들이 많이 좋아한다.

 

 


점핑스타
80cm이상/90cm미만 보호자동반

스카이트레일

125cm이상/136kg이상 불가
운동화필수

재밌게 탔던 놀이기구다. 실제로 가서 보면 생각보다 높아서 다리가 후들후들 거린다. 하지만 초등생 아이들도 꽤나 재밌게 타고 있는거에 기가 죽었었다.

자이언트슬라이드

130cm이상 탑승

회전목마

80cm이상/110cm미만 보호자동반
아기가 제일 재밌게 탔던 놀이기구이다. 

메가믹스

140cm이상/195cm이상불가
110kg이상 불가

뱅글뱅글 어지럽게 빠르게 돌아가고 사람들이 거꾸로도 매달린다. 타고 왔는데 어지럽고 속안좋다고 호소 하였었다. 하지만 금새 나아짐. 어른들이 제일 타보고 싶어하는 놀이기구이다.

매직바이크
90cm이상/120cm미만 보호자동반

해피스윙
80cm이상/90cm미만 보호자동반
185cm이상 불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