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A7 블루투스키보드 사용 후기 추천해요

갤럭시탭 A7 업무용으로 적합할까?

집에서 딸 동영상 시청용으로 구입했던 갤럭시탭 A7(T505) 입니다. 가성비 좋게 나온 제품으로 10.4인치에 스토리지 64GB/ 메모리 3GB/ CPU 2GHz, 1.8GHz 로 스펙이 엄청 좋지는 않고 무난 합니다. 흔히들 가성비가 좋은 태블릿으로 많이 사양하고 있습니다. 중사양 이상 모바일 게임들은 대부분 돌아가더라구요. 저는 사실 업무용으로 이용하고 싶어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탭 A7은 s펜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한 결과 업무용으로 충분히 활용 가능한 태블릿 pc 라고 결론 지었습니다. 5개이상 앱을 띄워서 업무를 할때도 크게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다만 리소스가 많이 먹는 앱을 5개이상 돌리면 조금의 버벅임은 있더라구요. 사양적으로 한계는 있었으나, 개인적으로 전혀 불편함은 못느꼈습니다. 현재는 블로그 글쓰기용으로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팡에서 구입한 블루투스 키보드(콤비 블루투스 키보드)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태블릿 인치는 10.4인치이고 상품 구성은 태블릿커버,블루투스키보드,C타입 충전포트가 왔습니다. 저는 업무용이기 때문에 튀지 않는 무난한 검정색을 선택 하였는데 아주 깔끔하고 고급져 보여서 만족 하였습니다. 쿠팡에 검색 해보시면 , 연보라색 부터 다양한 색깔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돈내산 하였습니다. 가격대는 3만원 중반대로 반신반의하며 구입 하였지만, 현재는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 입니다. 한달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내구성 체크는 좀 더 해봐야겠지만, 자주 사용하였는데도 타건감도 나쁘지 않고 소리도 크지 않아 회의 할때나 업무용 태블릿으로 아주 적합한 키보드 인거 같습니다. 상품은 콤비 블루투스 키보드 검색 하시면 나올꺼에요.

 

블루투스 키보드

 생각보다 타건감은 좋습니다. 저소음에 키보드 높이가 낮아 눌리는 느낌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 하였는데 만족 하였네요. 키보드커버도 오는데 저는 씌우고 하면 타건감이 좋지 않아 빼고 사용 중입니다. 커버를 덮고 이동중에만 씌우면 될거 같아요. 태블릿 액정부분과 키보드 면이 닿기 때문에 액정 보호용 정도로 쓰면 괜찮을듯 합니다. 

 

 

 

정품 못지 않은 만족감

3만원 중반 가격대에 정품고 비교한다면 상당히 만족할만한 구성이라고 생각 됩니다. 그 이상이면 고려해보겠지만 딱 좋은 가격인거 같네요. 키보드는 마그네틱 키보드로 붙어서 떨어지지 않도록 되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업무 볼때도 키보드가 밀릴 걱정을 할 필요도 없고 태블릿 커버를 가지고 회의 이동 중에 키보드가 딱 붙어 있기 때문에 떨어질 걱정도 할 필요가 없네요. 

 

 

 

사용법도 어렵지 않고 지속시간도 오래가요!

블루투스 키보드와 케이스로 더 편리하고 태블릿으로 문서 작성, 온라인 강의, 웹서핑등 다양하게 활용해 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한번으로 노트북처럼 사용이 되니 너무 좋네요. 특히 디자인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소재도 부드럽고 고급져 보이기 때문에 디자인 활용성 모두 훌륭하다고 말하고 싶네요. 충저 한번으로 최대 80시간 사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태블릿 키보드 충전 소요시간은 약 3시간 입니다.

 

태블릿 3단 거치로 원하는 높낮이 설정 가능!

태블릿 커버에 홈이 3곳이 파여져 있어 높낮이를 상황에 따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키보드 키고 1초정도면 바로 연결 되어서 안기다려도 되니 좋더라구요. 다양한 멀티키도 지원이 되어서 손이 자주 가는 기능들은 야무지게 활용 하고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로 만족감 높게 사용 하고 있습니다. 재구매하거나 지인 추천 하게 된다면 저는 주저 없이 할 거 같아요.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 이상 한달 사용 솔직 후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