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국내최장길이 스카이워크

국내 최장길이 소양강 스카이워크

구정을 맞이하여 양가 모두 방문한 저희는 시간 여유가 되어 강원도 춘천에 있는 소양강스카이워크로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최근 알쓸신잡에도 나왔다구 하여, 사람들 발길이 더욱 잦아진 그곳 입니다.ㅎㅎ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넓게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셔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기본 30분에 600원,

10분당 300원 추가 이니 참고하세요!


주차를 하고 이정표를 따라서, 굴다리를 지나가게 되면 가까이 소양강이 보입니다.

소양강 위에는 오리배들이 한적하게 떠다니고 있네요. 날씨가 아직 쌀쌀하지만

가족, 연인들이 나와서 많이 타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오리배 멀리로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스카이워크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소양강처녀  노래소리가 들리며 보는 소양강은 뭔가 마음의 평활르 가져다 주네요.

얼굴을 순간포착하여 스마일로 치장치장. ㅋㅋ

이날 날씨는 바람이 많이 불긴 했지만, 정말 맑았습니다.

국내 최장길이 답게 엄청 다리가 길더라구요.

매표소에서 이렇게 성인 1명 기준 2천원으로 두장을 구입 하였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춘천사랑상품권을 주시는데요.

이 상품권은 근처 대부분의 상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마트에서 장볼때 이용 했네요. ㅎㅎ

실제 올라갔을때 사진입니다. 멋있죠?


다리 보존과 보호를 위하여 이렇게 덧신을 신고 다니시니까 꼭 끼고 들어가세요. 막 들어가시는분들도 간혹 계시더라구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