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사메뉴 스팸마요덮밥, 골뱅이소면무침

간편한 저녁식사메뉴 추천

메뉴  :  스팸마요덮밥, 골뱅이소면
반찬  :  고구마순김치
사이드 : 망고링고, 카스

최근에 식샤를합시다3를 보면서 식샤님 처럼은 아니더라도 일기처럼 집에서 먹었던 집밥음식을 남겨보면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을했어요. ㅎㅎ 물건은 쓰고 사용하면서 오래 기억에 남지만, 음식은 추억으로만 남지요. 먹고나면 볼수가 없으니까요. 사진으로 남기면 기억이 훨씬 또렷해지고, 그때의 추억을 생각하면서 다시 만들어 먹을수 있겠다 라는 생각으로 카테고리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음식을 잘해주거든요. 저도 배워야겠어요. ㅎㅎ 처음으로 소개시켜드리는 이번에 먹었던 음식은 스팸마요덮밥과 골뱅이소면 입니다. 마요덮밥은 와이프가 잘 해주는 간편요리중에 하나이구요. 하지만 손이 은근 많이가더라구요. ㅎㅎ 골뱅이소면은 어머니께서 만들어서 주신 음식 입니다. 밑반찬으로는 고구마순 김치라고 전라도 음식인데요. 저는 먹어본지 얼마 안됐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짭잘해가지구 식감도 아삭아삭 너무 좋구요. 두개의 음식이 달콤함과 매콤함이 너무 잘맞더라구요. 남김없이 다먹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먹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