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컴 에어프라이어 추천 DW-2000AF 요리

가성비 에어프라이어 모닝컴

이번에 처남에게서 선물 받은 에어프라이어 후기 입니다.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건데, 막상 구입하고 나면 잘 이용하지 않을꺼 같아서 망설였었는데요. 총평은 일단 대만족 입니다. 왜 이제 샀는지 후회할정도 입니다. ㅎㅎ 저희는 첫 음식으로 목살 구이를 해먹었습니다. 후라이팬에서 구운것과 다르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 스테이크를 먹고 있는듯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에어프라이어 모닝컴 상품 가격


제품 모델명은 DW-2000AF 입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35,000원 정도 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면 불량이나 성능이 안좋지 않을까 걱정이 되실텐데, 그런거 필요없이 제 기능만 되면 맛있는 요리 해먹을수 있습니다. 정말 자주 해먹지 않을꺼라면 이정도도 충분하다고 생각 됩니다. 



모닝컴 에어프라이 외관모습



색깔은 블랙과 화이트 두개가 있네요. 저희는 블랙이였구요. 깔끔한 모습입니다. 두개의 원형 레버가 있는데, 위에는 온도를 설정하고 아래는 시간을 설정하여 쿠킹을 하면 됩니다. 자세히 보시면 위에 친절하게 자주 해먹는 음식의 가이드 표시가 있네요.  예를 들어 세번째 표시는 새우를 해먹을때는 160도로 15분에서20분정도 사이로 설정해 두고 음식을 해먹으면 되겠죠? 


모닝컴 에어프라이 장점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온도가 빠르게 올라가서 금방 요리를 완성시켜줍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심플한 사용구성이 마음에 듭니다. 부피도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단점

단점은 딱히 없었구요. 하나 꼽자면 용량이 조금 작어서 많은 음식을 하기에는 부담이 됩니다. 여러분 나누어서 해야 되는데, 그렇게 하기가 어렵지요. 하지만 한가족이 해먹기에는 충분한 용량이에요. 이제 초대 하는 게스트가 있을때가 조금 걸리겠네요. 미리 만들어 놔야겠죠? 


에어프라이 목살 통마늘 구이

이렇게 저희는 180도 온도에서 20분간 구워봤는데, 먹음직스럽게 음식이 완성되었습니다. 접시 아래 기름 흡수하게 페이퍼를 깔아놨는데, 기름이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건강한 식단구성을 하기에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으로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 간간히 식샤를 합시다 카테고리에 에어프라이를 이용해서 요리를 해먹어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