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디자인 다운로드

깔끔한 PPT 템플릿 무료

대학교 발표나 업무시간에도 많이 쓰이는 PPT 입니다. 저도 많이 쓰기 때문에 종종 좋은 자료를 가지고 있으면 모아두곤 하는데요. 오늘도 쓸만한 파워포인트 디자인 소스북을 공유하기 위해서 글을 남깁니다. 이 소스북은 종류별로 각종 디자인들이 묶어져 있어요. 목차, 조직도, 타이틀, 다이어그램 등등 실제로 많이 쓰이는 카테고리들로 모아져있죠.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목차


이렇게 모아져 있는목차만 수십개가 되어서, 원하는 디자인을 복사하셔다가 붙여넣어서 쓰시면 됩니다. 15년도 버전이여서 이쁜 디자인들은 많이 없는데 항상 저가 강조하는 심플한 디자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역시 디자인의 완성은 심플이라고 생각 합니다.


프로젝트 발표시 필요한 조직도

조직도 입니다. 회사소개란이나 프로젝트 소개란에 항상 들어가야 되는 카테고리중에 하나죠. 이거 또한 종류가 수십개입니다. 원하는것을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다이어그램

시스템의 흐름등을 설명할때 자주 쓰이는 다이어그램이죠. 다이어그램의 장점은 도표로 깔끔하게 풀어서 설명할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한눈에 보이기 때문에 수많은 텍스트들을 써서 나열하는거보다 설명하기가 효과적이죠. 집중력도 높아지구요. 총 PPT 장수로 1,000장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효율적으로 사용하실수 있을거에요. 용량은 4메가 정도 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암호 남겨드리겠습니다. 무분별하게 다운되는걸 방지하고자 합니다.

디자인소스 ZIP 파일

PPT디자인소스북.zip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