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조셉 도마 사용후기 신혼선물 추천

신혼부부선물 추천 해도 좋을 인테리어 도마

몇달전에 파주에 있는 아울렛에 갔다가 우연히 본 조셉조셉도마.. 저는 사실 잘 몰랐지만 여자분들은 이미 그 앞에서 줄서서 장난이 아니더군요.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조셉조셈 도마 라지 사이즈로실제로는 10만원돈인데 6~7만원에 판매하더라구요. 와이프가 가지고 싶어 하길래 어서 구매하라고 하여서 구매한 도마. 저희 어차피 도매 교체를 하려고 했거든요. 도마 교체시기는 1~2년 이내로 교체하는게 좋다구 하더라구요. 겉 모습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아주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들면 묵직 하여서 고급스러움을 연출 할수 있습니다. 도마가 인테리어가 될수 있다는걸 처음 알았던 날이였죠. 다른 도마에 비해 비싸긴 했지만, 후회 안했습니다. ㅎㅎ 집들이 선물로 너무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셉조셉 도마 장점 

우선 조셉조셉 도마는 고급스럽습니다. 인테리어로써도 참 훌륭하구요. 무엇보다 저렇게 4개의 종류별로 분리가 되어 있어 필요한 상황에 필요한 도마를 쓸수 있도록 분리되어 있습니다. 과일 써는곳에 고기 썰고 그곳에 또 생선 썰고 하기에는 위생적으로 많이 안좋잖아요. 4가지별로 상황에 맞게 쓰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재질은 폴리프로필렌 이라는 재질이구요. 약간 고급스럽고 튼튼한 플라스틱(?) 정도로 생각하면 되실거 같네요. 저도 처음 들어보는 재질명이라.. 하하 


위에는 어떤종류인지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딱봐도 육류용이죠?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어서 고기핏물이 배는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도마에는 양쪽으로 미끄럼방지가 모서리마다 설치가 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하얀색은 가공류 입니다. 뭐 소시지도 될수 있구요. 홈이 나있어서 미끄러지지도 않고 여러곳으로 새는것을 방지 하도록 홈이 파져 있습니다. 종류마다 특성을 살려 놔서 개인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놨다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크기는 이정도 됩니다. 꽤 큰편이에요.


생선용입니다. 가운데 작은 홈들이 많이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색깔이 있어서 핏물이 잘 배이지 않도록 되어 있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주 쓰는 야채용 도마 ㅎㅎ 깔끔하게 생겼네요. 무난한 도마처럼 생겼습니다. 




조셉조셈 도마 단점 

단점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딱히 없었구요. 칼집이 조금 남긴 하더라구요. 이건 그런데 어느 도마를 쓰던 생기는 부분이기 때문에 과감히 패스 했습니다. 나머지 좋은 장점들이 워낙많기 때문이죠. 

나중에 1~2년 쓰다가 새로 나온 모델로 다시 교체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후기를 써봤구요. 개인적으로 신혼선물로 하기 좋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가격대가 나름 있어서 도마 치고 사기에는 조금 아깝고 그리고 또 가지고 싶은 잇템이라고 생각 되거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