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마카롱 카페 캐릭터 마카롱에 빠지다

강릉 가볼만한곳 엠꽁카페

강릉에 호캉스를 하러 왔다가 들린 카페입니다. 사천해수욕장 앞에 있는 카페이구요. 생긴지는 오래 안된듯 아기자기하게 이쁜카페였어요. ㅎㅎ 카페 이름이 엠꽁카페인데 제가 알기로 도곡동에 있었던걸로 알고 있는데 체인지점인가봐요?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ㅠㅠ


엠꽁 마카롱 운영시간

평일은 11시에서 20시까지이구요. 주말에는 10시에서 20시까지 입니다. 늦게까지는 안하네요. 따로 쉬시는날은 안적혀 있던거 같아서 전화해보고 가시는거 추천 드려요. 전화번호는 070-88칠0-8사85 입니다. 


엠꽁 마카롱 메뉴판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마카롱이 유명한 카페이다 보니,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비엔나 마카롱 5개를 구매하였어요.





테이블은 많지는 않구요. 매장 크기가 아담해서 한적하게 이야기 하다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색적이게 맥주도 팔더라구요. 저희 옆테이블은 맥주 한잔과 커피를 시켜 마시면서, 바다를 구경하더라구요. 참 이곳은 강릉카페 거리 부럽지않을정도로 바로 정면에 사천해변이 있어서, 뷰가 진짜 좋아요. 바다는 보러 올때마다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역시 동해안 바다가 진리인듯.. 또가고싶

이렇게 맥주기계가 있어서 생맥으로도 즐길수 있네요. 저희때는 없었지만 이제는 하이네켄 생맥주를 여기 카페에서도 맛볼수 있다니, 괜찮네요. 사장님이 참고로 하와이를 좋아하시나봐요. 하와이에 관련된 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렇게 정면으로 보이는 바다 색깔도 이쁘고 문이 열리고 닫을때마다, 파도소리가 들리는데 진짜 힐링되는 기분이였어요. 이곳에서 한달 있다가 가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아일러브~강릉시



너무 이쁜 마카롱, 저는 마카롱은 그냥 마카롱이지 이랬었는데 실제로 보니 먹기 아까울정도로 잘 만드셨더라구요. 맛도 좋았습니다. 무르지 않고 쫀뜩해서 안에는 살살 녹더라구요. 비싸긴 하지만 마약쿠키와 같은 존재 마카롱.. 이제 절제 하면서 먹어야겠어요. 와이프가 좋아해서 자주먹는데 이제는 맛있는곳과 맛없는곳도 구별할수 있을정도로 마카롱믈리에가 되었네요. 하하~;;


강아지도 2마리 키우고 있는데, 치와와 강아지 너무 귀여웠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이거저거 설명도 해주시고, 오랜만에 차마시고 이야기하면서 여유를 즐기다 온 카페였습니다. 감상에 젖고 싶으신분들은 꼭 가보세요. 앞에 주차장도 따로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