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파리 유로스타 예매방법 및 가격 후기

파리 런던 유로스타 가격 및 후기

최근 유럽여행을 위해 부지런히 준비하구 있는데요. 런던에서 파리간 파리에서 런던중 해저터널로 이동하는 유로스타 예매를 하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좀더 빨리할걸 그랬나봐요. 주변사람들은 왜 이야기를 안해줬을까ㅠㅠ 사실 저는 평균정도 가격으로 티켓팅 한거 같긴 하지만, 빨리 할수록 티켓 가격이 더 싸다구 하네요. 혹시 예매하기 위해 들어오신분들이라면 어서어서 예매하세요.


빨리 예매할수록 저렴한 유로스타 티켓 가격

저희는 런던킹스크로스역에서 출발하는 티켓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런던에서파리로 가는 여행코스여서요. 특히 성수기전에는 못해도 2달전에는 구입하셔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동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저희는 두달뒤에꺼 예약을 다행히 해서 인당 70유로로 구입하였습니다. 궁금해서 3주뒤로 검색해보니 무려 100유로 이상 두사람 합하면 거의 7~8만원 이상 차이가 나는 금액이네요. 후덜덜..


유로스타 예매방법

유로스타 공식사이트 : https://www.eurostar.com/

유로스타 싸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회원가입해서 진행하시면 되구요. 요즘에는 앱도 있어서 앱으로도 하셔도 되요. 편하게 되어있구요. 앱으로 결제하나, 사이트에서 결제하나 같습니다. 어느걸로든 결제를 하시게 되면 앱을 설치하세요. 앱에서 QR코드로 된 예약확인티켓을 보내주거든요. 티켓출력을 굳이 하지 않더라도 이걸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두명꺼 예약하셨다면 유로스타 스크린샷을 찍어서 보내줘도 그사람도 인식이 된다고 하네요. 



계정만들기는 간단해요. 크롬을 이용하시면 사이트 번역을 할수 있으니, 편하게 이렇게 바꾸어놓고 가입하시면 되세요. 실제 사용하는 이메일로 가입하세요. 나중에 이메일로 티켓도 받구 하니까요.


가입을 하시고 메인페이지에서 운행노선을 확인하시면됩니다. Train 탭으로 설정하시구요. 

Return은 왕복, One way는 편도 노선이에요. 저는 From 런던에서 To 파리로 가는거에 날짜는 대충 적어놨어요. ㅎㅎ 그리구 탑승자수까지 하고 노란색 검색버튼을 똭 눌러주면 로딩이 되면서 시간대와 가격이 나오는 페이지가 뜨죠. ㅎㅎ설레는 순간입니다. 노선은 1~2시간 간격으로 자주 있으니, 편하신 시간대로 가시면 되요. 


저희는 스탠다드로 하였구요. 다른 프리미어석이나 비지니스석은 굳이 안타도 되겠죠? 시간도 2시간 30분 이내로 거의 도착하더라구요. 여기서 원하시는 시간대에 금액을 눌러주시면 결제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결제정보를 기입하시구요. 어드레스란에는 사는곳 주소를 간략하게 영어로 기입하시면 되요. 네이버에서 검색하셔서 영문주소로 기입하시구 line2에 있는곳은 선택사항이므로 따로 적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그곳에서 비자나 마스터등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유로스타 탑승 주의사항

유로스타도 나라간 이동하는 기차이기 때문에, 입국심사 비슷하게 진행한다구 하네요. 저희도 아직 가보기전이라서 나중에 포스팅 하겠지만, 못해도 1시간에서 1시간30분 전에 도착하는걸 추천하더라구요. 여권도 확인하고 짐도 확인하고 이거저거 할것들이 있나봐요. ㅎㅎ 기다려지는 여행이네요. 다음에 또 좋은정보나 리뷰할꺼 있으면 바로바로 포스팅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