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CH50 일루젼 7.1 게이밍 헤드셋 구입
요새 게임을 하면 헤드셋은 필수죠? 저도 스타나 배그를 할때 헤드셋을 필수로 착용하기 때문에, 이번에 헤드셋이 잡음이 좀 심해지면서 교체하게 됐어요. 예전에 샀던건 이마트에서 구입하였던건데, 스타용으로는 좋았으나, 배그용으로는 좀 부족하다고 판단하여, 겸사겸사 구입했어요. 사실 그렇게 잘하지는 못하고 배린이인데.. 장비탓을 이때 하는거죠. 후후...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건상 너무 좋은거 사면 눈치 보여, 가성비 좋은 헤드셋을 검색하던 도중에 눈에 들어왔던 콕스 7.1 사운드채널 지원하는 CH50 헤드셋을 보았습니다.
후기가 너무 좋았던 게이밍 헤드셋
어떤것을 사든 후기를 쭉 읽어보고 신중하게 사는편인데, 대부분의 평가가 너무 좋더라구요. 단점이라고 유일하게 꼽았던 건 USB 단자를 지원하기 때문에, 마이크 사용시에는 무조건 헤드셋을 사용해야된다는 정도뿐이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질렀습니다. 가격대는 3만원대에요. 괜찮죠? 색깔은 노란색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색은 블랙,화이트,엘로우 세가지가 있어요. 이양 살거 좀 튀는걸 사고 싶더라구요. ㅎㅎ 7.1사운드는 저가 직접 몇번 사용해보았는데, 진짜 왼쪽 오른쪽 소리가 선명하게 나뉘어져 들리는거 같아 너무 만족 대만족 했습니다. 이전 헤드셋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구요. 드라이버시디가 있는거 같은데, 딱히 필요는 없어 보였습니다. 사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다시켜놔서 그런지 헤드셋 USB 꼽으니, 바로 인식되서 들리더라구요. 마이크도 이상없이 잘들렸습니다. 특히 맘에 들었던건 벽에 걸수 있게 헤드셋걸이가 들어있어 좋았어요. 항상 헤드셋 금방 망가지는 이유가 저는 돌돌 말아서 보관하다 보니, 선이 금방 꼬이고 상해서 망가지는 경우가 다반사였거든요.
짠 이렇게 해놓으니 보기에도 좋고, 따로 관리 안하고 사용 후 바로 걸기만 해도 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컴퓨터 오른쪽에 바로 벽이 있어서 맘에들었습니다. 참 그리고 이렇게만 봐도 헤드셋 귀쪽이 엄청 두툼한게 보이시죠? 한 3시간 이용했는데도 귀가 아프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딱딱하지 않은 부드러운 가죽느낌이구요. 옆에는 마이크와 소리 조절기가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어요. 이런 좋은 제품 어서 넣어둬~넣어둬~ 막돼먹은영애씨 요새 재밌게 보고있는 와이프!
요새는 디자인도 무시할수 없는 헤드셋인데요. 요고는 디자인도 엄청신경썼더라구요. 색깔도 반짝반짝 빛나구, 선택하셔서 끄실수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