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하얏트 리젠시 디파짓 숙박후기

파리 에펠탑뷰가 한번에 보이는 4성급 호텔

한국인들은 보통 파리에서 에펠탑뷰가 좋은 숙소를 잡을때 한인민박집을 찾아서 숙박을 하더라구요. 저희도 3달전부터 알아보았지만, 이미 모든 좋은 뷰 숙소들은 예약이 완료된 상태더라구요. 에펠탑뷰가 보이는 한인민박집을 잡으시려면, 최소 4~5개월전에는 예약하셔야 될듯 합니다. 하지만 한인민박이라고 절대 저렴하지 않다는것! 그래서 저희는 이양 이렇게 된거 조금더 투자하여, 4성급호텔 파리 하얏트 리젠시 에뚜왈 호텔에 숙박하기로 하였습니다. 


파리 하얏트 리젠시 호텔 가격

저희는 에텔탑뷰가 보이는 방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고층으로 잡아주시더라구요. 숙박당시 하이 플로워로 잡아주신다는 친절한 데스크 스탭이 22층으로 잡아주었습니다. 가격은 1박당 약 32만원정도 하였습니다. 덜덜.. 그리고 체크아웃하면서 시티택스(city tax) 라고 11유로 정도였나요. 추가로 결제 합니다. 너무 감사했던게 저희한테 조식 먹을꺼냐고 물어봤었는데, 저희는 가격이 조금 부담되어 괜찮다고 하였는데, 뭐라뭐라 하시더니 유어 프리~ 하시는거에요. 그래서 다시 말해 달라고 했더니, 저희에게 서비스로 무료로 조식을 제공한다구 하더라구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이틀동안 조식 편하게 이용 했어요. 실제로 카드내역에 결제 되지도 않았더라구요. 추후에 조식 후기는 올릴게요. 



파리 하얏트 리젠시 디파짓 

디파짓은 처음에 체크인할때 결제하구요. 111유로(한화 15만원정도) 결제 합니다. 체크아웃 할때 아무 이상 없이 이용했다면, 2주 안으로 승인취소가 됩니다. 카드결제상태도 미매입으로 되어있어요.  디파짓은 다들 어떤건지 아시죠? 혹시라도 저희가 유료로 사용하는 음료를 마셨다던지, 체크아웃 하면서 호텔 자산이 되는 물건을 파손 시켰을때, 징수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파리 하얏트 리젠시 호텔 편의시설


1층 로비에는 이렇게 간단한 커피, 주스, 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저희도 한잔씩 종이컵에 따라서 왔다갔다 할때마다 자주 마셨어요. ㅎㅎ 조식 먹는 장소가 로비에 있구요. 그 옆에는 간단하게 이용할수 있는 마켓이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장점은 호텔 옆으로 쇼핑몰이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도 할수 있구요. 대형마트나 편의점이 있어서 납작복숭아라던지, 바게뜨 빵, 스타벅스, 가맹점 마카롱등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꼭 아이쇼핑이라도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위에 사진처럼 1박당 에비앙 무료 이용권 2장을 주는데, 1층 로비 마켓 직원한테 가서 이 표를 보여주면, 에비앙 물로 교환해줍니다. 프랑스는 에비앙이 일반적으로 사먹는 물입니다. 평소에는  수돗물을 마신다구 하더라구요. 



엘레베이터 이용

엘레베이터에서는 자기 층을 누르고 장애인표시 우측에 카드를 찍으면 자신이 타야할 엘레베이터를 표시해줍니다. 가보시면 알아요.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내부모습




위에 사진들을 차례대로 올릴테니 천천히 보시면 될거 같네요. 무료로 에비앙 2통이 비치되어 있었구요. 커피포트, 다리미, 캐리어 거치대 넓은 킹사이즈 침대 그리고 통유리로 된 야경뷰까지.. 완벽하였습니다. 단점으로는 창문을 위험상 활짝 못열게 되어 있어서, 아쉬웠다는 점 빼고는 넘 최신식으로 지어진 호텔이라 마음에 들었네요. 가격값을 하는듯..? 


화장실 모습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인데요. 런던과 파리 숙소를 3군데 이용 하였는데, 대부분 후기에도 그러고 저희가 이용할때도 항상 화장실이 좁고.. 낡았고.. 이랬는데, 이곳은 쾌적하고 너무 넓고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네요.


파리숙소 에텔탑뷰

실제로 보시면 에펠탑이 더 크게 보이구요. 전면이 뻥 뚫려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힐링 됩니다. 가격은 물론 비싸지만, 한번쯤은 묵어 볼만한 숙소였습니다. 저는 10점 만점에 8점 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것과 에펠탑이 그래도 조금은 더 가까웠으면 하는 바램 정도로? 숙소이용은 너무 편리하게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