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카페 정원이 있는 분위기 있는곳 블랜드미 추천

익산 정원 카페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곳

정원이 있는 블랜드미카페 입구


저희는 아버님집이 군산에 있기 때문에 전라북도에 자주 내려가요. 그래서 인지 군산이나 익산 새로운 카페들을 찾아 다니는 취미가 생겼지요. ㅎㅎ 오히려 답답한 서울 보다 조금 내려가 보면 이쁘게 감성적인 카페들이 지방에 더 많이 있는거 같아요.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150평 부지에 정원이 있는 이쁜 블랜드미(blendmi cafe) 카페 였습니다. 익산 수제케이크 카페로도 검색이 되는 곳이기도 하지요.


블랜드미 주차장

저희도 인스타그램에서 처음 보고 찾아 갔어요. 전북 익산시 현영동에 위치하구 있어요. 블랜드미 주차장은 전용으로 따로 크게 있구요. 약간 외진곳에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자리가 많아요. 


블랜드미 메뉴

차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아요. 대신에 수제 디저트 케이크나 마들렌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구 있구요. 특이한점은 쌀을 방앗간에서 직접 빻아서 주원료로 쓰고, 들어가는 모든 재료들이 천연재료라구 하니 아이들과 같이와서 먹어도 참 좋을거 같네요. 가격이 착하지는 않은거 같네요. 


익산 수제케이크 카페

이쁘게 나온 찻잔과 고급스러운 포크수저


카페마다 저마다의 특성이 있잖아요. 이곳은 수제케이크와 분수대가 있는 정원을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을 하고 있는 카페로 보였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빵구운 냄새와 보기좋게 디피되어 있는 케이크와 빵들을 보니, 넘 배고프더라구요. 저희는아메리카노/아포가토/마들렌/스콘 을 시키고 자리에서 기다렸어요.


2층까지 있어 가족끼리와도 좋을 여유로운 카페자리


이곳은 2층까지 있어요. 블랜드미 카페 2층은 키즈존이여서, 어린이들은 입장이 안되요. 요새 이런곳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거 같아요. 


전면유리로 되어 있어, 탁 트인 카페 뷰[정원에 분수대도 있어요]


이곳은 한적한 시골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힐링하러 오기 좋을거 같아요. 가격만 조금 저렴하다면 참 좋을텐데, 요새 커피값은 정말 밥한끼 가격인거 같아요. ㅠㅠ 가족들과 같이 오신분들도 있고, 아이들과 같이 데려와 정원에서 노시는분, 커플들끼리등등 다양한 분들이 찾아오시더라구요. 조용한곳에서 맛난 케이크먹고 즐거운 수다 떨다가 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