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피규어 카페 이색카페 추천

이색데이트로 좋은 피규어 카페 다녀온 후기

어벤저스시리즈..가운데는 타노스가 앉아있는모습


제부도를 갔다가 오면서 커피를 마시며 즐겼던 피규어카페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화성시 송산면 자바시티 피규어가 잔뜩있어요

위치는 대부도나 제부도를 가는길에 있구요. 자바시티 매장마다 피규어가 있는거 같진 않았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피규어를 모으시는게 취미인거 같아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피규어들이 손님들을 맞이해줍니다. 사실 예전부터 이런 피규어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요. 가격이 비싸 사지는 못하고, 구경이라도 해보고싶었던 찰나에, 인터넷 검색중에 딱 보여서 들렸던 곳입니다.


자바시티 주차장

주차는 매장 바로 앞에 할수가 있어요. 2차선 도로가쪽에 덩그러니 있기 때문에 비교적 한가로워서 주차하기가 수월합니다. 차없이는 오기 불편한 곳이에요. 대부도나 제부도를 들리시는분들에게 코스로 추가하기 좋습니다.


자바시티 메뉴판


일반 카페매장과 별다를게 없구요. 가격은 피규어 구경값이라고 치면은 비싸지 않아요. 정말 싸게는 몇십만원에서 몇백만원까지 다양한 수백개들의 피규어가 존재합니다. 피규어 매니아들은 꼭 가보셔야 할곳중 하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화성 자바시티 후기 

물 따르러 갔다가 깜놀했어요..


매장은 2층까지 있구요. 1층과 2층에 피규어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물론 박스에 보호되어있어 전시관처럼 구경하시면 됩니다. 만지지는 마세요. 많은 피규어를 관리해야되기 때문에 곳곳에 CCTV가 있습니다. 잘못만져서 부서지거나 하면 낭패.. 


아이언맨 종류별로 있는모습


역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현재 인기가 좋은 아이언맨 시리즈 피규어가 보이네요. 너무 멋있습니다. 현실에서 아이언맨을 본다면 저런모습일까요? 저희는 간단하게 아메리카노와 스무디를 시켜서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스타워즈시리즈


저는 일반 유명한 히어로나 애니메이션 같은 캐릭터정도만 피규어로 구경하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 특별한 피규어들이 많았어요. 

왕의남자 이병헌과한효주


재밌게보았던 악마를보았다..뜨헉


재밌게 보았던 나의아저씨 아이유 피규어


사진으로 보시면 알겠지만, 우리나라에서 흥행 하였던 드라마 주인공들 부터 영화 주인공들까지 작은 피규어들로 보관을 하구 있었어요. 너무너무 신기.. 하나하나 글과 피규어들을 보며 전시품들을 감상했습니다. 아무리 못해도 피규어 값어치 다 따지면 몇억은 하겠더라구요.



인기가 제일좋았던 어벤저스시리즈피규어1


인기가 제일좋았던 어벤저스시리즈피규어2


디씨 히어로가 빠지면 섭하죠


디즈니 귀여운 겨울왕국캐릭터까지!


정말 카페보단 전시관에 가까운듯한 클래스 였습니다. 이미 몇년전부터 많은 입소문을 탔는지 시간이 늦었고 외진곳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구요. 한참을 피규어 구경을 하다가 돌아왔어요. 굳이 피규어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유명한 영화배우들이나 드라마에 대한 피규어들도 많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이 드는 카페였습니다. 한번정도 들려볼만한 카페로 강추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