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냉동식품 눈꽃탕수육 안주로 딱이야

노브랜드는 냉동식품의 천국

물론 저희가 매일 인스턴트 음식을 사먹지는 않습니다..흠흠 가끔 집에서 영화보며 맥주를 마실때 마른안주는 입이 금방 심심해져 새로운 안주를 찾곤 하는데요. 집 앞에 있는 노브랜드를 자주 애용합니다. 일반 동네마트와는 느낌이 또 틀린 그곳은 생각보다 안파는게 없어요. 그 중에서도 으뜸인 냉동식품류. 와 이런것도 파나? 싶을정도로 다양하게 팔아요. 모짜렐라 치즈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각종 육류 관련된 안주거리들이 많아서 아이쇼핑 재미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냉동식품은 눈꽃탕수육이에요. 나온지는 그리 오래 안되 보이고 맛도 있어 보여 구입했습니다.


짜파구리와 함께라면 중식당도 부럽지 않소

약 5천원대의 저렴한 냉동탕수육


컨셉을 중식으로 잡고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사와서 같이 요리하였습니다. 겉포장지는 사진과 같구요. 모양은 그 둥그런감자튀김처럼 짧고 뚱글뚱글 하답니다. 갯수로는 약 20~30개 사이인거 같아요. 가격은 5천원정도로 일반 중식당과 비교하면 저렴합니다. 유통기한도 약 1년으로 길게 잡혀있어서 보관해뒀다가 먹기 좋아요. 


눈꽃탕수육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

부먹해먹었어요. 사진처럼 소스는 부족하지 않아요. 넉넉해요


물론 튀김기가 있으면 베스트겠지만,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튀기셔도 되구요. 요새는 에어프라이어도 참 많이 쓰시죠. 저희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였습니다. 골고루 평평하게 넣으시고, 180도에 15분간 돌리구요. 다시 꺼내서 다 뒤집은 다음에 180도로 10분동안 다시 조리해주면 쫀득쫀득 바삭바삭하게 잘 익어져서 나옵니다. 소스는 안에 들어 있어서, 평소 즐겨드시는 채소 퐁당퐁당 썰어서 소스와 함께 후라이팬에 달달 볶아주세요. 저희는 브로콜리 당근 양파등등을 넣었어요. 


완성모습

짜파구리와 눈꽃탕수육의 만남ㅎㅎ


중국집에 나오는 비주얼과 좀 비슷한가요? 하하 맛은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가성비 최고의 안주가 아닌가 싶네요. 안에 고기 육질도 되게 부드럽구요. 특유의 돼지 비린맛도 거의 안나요. 중간중간 조금 나는것도 있었지만, 먹는데는 전혀 지장 주지 않았습니다. 한번 구입해서 해드시는것도 나쁘지 않는거같네요. 별 5개중 별 4개정도로 저는 만족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