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보풀제거기 추천해요
디어마 보풀제거기 케이스
겨울이 되면서 니트나 털이 있는 옷을 많이 입게 되는데요. 손빨래를 하여도 보풀이 생길때가 자주 있더라구요ㅠㅠ 아끼던 옷인데 울며 겨자먹기로 다이소에서 급하게 구입하여 보풀을 제거해보려 했지만 효과는 미비... 이대로 옷을 버려야 하는 찰나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평이 좋은 보풀제거기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상품 구성
구성품 모습
구성은 테이프클리너 리필용 4개, 청소 브러쉬, 충전단자(5핀) 등이 들어있어요. 건전지가 아닌 충전식여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완충은 2시간 안걸렸던거 같아요. 배터리가 작아 자주 충전해줘야될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 씁니다.
디어마 보풀제거기 사용후기
샤오미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가 구입한 상품명은 디어마 보풀제거기이구요. 가격대도 역시 샤오미스럽게 저렴하여 가성비가 아주 굿입니다요. 언제 어디서나 늘 새옷처럼 입을수 있도록 해주는 아주 착한 기계에요. 가격대는 11,000원 정도 입니다. 기계를 이용하여 제거를 하고 뒤쪽에 나와있는 테이프클리너로 깨끗하게 마무리 해주면 새옷이 됩니다. 비싼기계 살 필요가 굳이 없는거 같습니다. 구입은 자유롭게 인터넷에서 검색하시면 나와요. 쿠팡이나 지마켓등 모든곳에서 판매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풀로 너덜너덜한 니트
사용전 보풀이 너덜한 모습
자 이제 보풀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계를 우선 딱 켜줍니다. 뒤에 검정색버튼을 누르면 기계가 작동하기 시작하구요. 슬슬 밀어주면 되요. 그러면 빨아들이는 소리가 나면서 엉켜있는 보풀들을 없애기 시작해요. 예전에 다이소꺼를 사용했었는데 오히려 제거도 안되고 옷이 망가질때도 있었거든요. 괜찮은거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굳이 힘을 세게 안주고 슬슬 문지르면서 3~4번정도 왔다갔다하면 깨끗하게 빨려요. 속도는 너무 빠르지 않고 다리미 민다는듯이 슥슥 문질러주면 끝! 꼼꼼히 모두 제거를 하구요. 마지막으로 남은 먼지나 잔 보풀들은 손잡이 끝에 있는 테이프크리너로 마무리 해주시면 새옷으로 탈피하게 되는 매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결론
저는 약 3개정도의 니트를 보풀제거기를 이용해봤는데요. 100% 까지는 아니지만 못쓸정도로 보풀이 심한옷들을 심폐소생하여 입고다니고 있습니다. 대략 85%~90%까지 보풀을 제거해주신다구 보면 될거같아요. 때문에 가격대비 만족도는 90%입니다. 구입하기전에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