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메뉴 폰타나 파스타소스 크림치즈 로제파스타 만들기

주말에 로제 파스타를 해먹어보았어요


평소에 파스타 집을 가면 로제파스타를 자주 주문해 먹었는데요. 집에서 해먹고 싶어서 검색해 보다가 폰타나 크림치즈 로제 소스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마트에서 사와서 해먹어보았습니다.


준비재료


파스타면/로제파스타소스/마늘/베이컨/올리브유/소금 

저는 전문 요리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대충 보고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남자들도 쉽게 따라 할수 있어요. ㅎㅎ 





파스타 요리시작

냄비에 파스타면을 데칠 물을끓이고 수저로 두스푼 소금을 넣어줍니다. 조금 짭잘하게 간을 맞추는것이지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바퀴 두르고 손질한 마늘과 베이컨을 넣고 볶아줍니다. 이때 볶으면서 소금을 조금씩 뿌려주세요. 나중에 파스타를 먹을때 맛이 따로 놀지 않아 좋습니다. 


이어느정도 익었으면 육수는 다 버리지 말고 면과 함께 살짝 촉촉하게 베이컨과 마늘을 볶은 후라이팬에 같이 넣습니다. 이때 폰타나소스도 같이 넣어서 볶아주세요. 계속 촥촥 졸이면서 2~3분정도 중불에서 졸여주시면 완성! 




폰타나소스 크림치즈 로제 후기

이건 뭐죠? 마치 파스타 전문점에 와서 먹는 듯한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가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솔직히 위에 글을 봤다시피 대충 만들었거든요.. 있는재료가지고 ㅎㅎ 소스가 그만큼 제역할을 다 해준거 같습니다. 



조금 더 꾸덕하고 느끼 했으면 좋았을거 같았지만, 이건 아마 따로 휘핑크림을 사서 추가해서 넣어야 그맛이 날거같구요. 담백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소스 하나면 충분합니다. 저희는 위에 치즈가루를 조금 뿌려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파스타와 밖에서 사온 서브웨이 샌드위치와 함께 냠냠 훌륭한 저녁식사 한끼를 즐겼습니다. 가끔 집에서 이렇게 해먹기 정말 좋은거 같네요. 폰타나 파스타 소스 칭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