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냄새 없애는 방법 숲속향 디퓨저 제품 추천 작은정원향

어느멋진날의 작은정원향 디퓨저 

이쁜 꽃모양으로 된 스틱


날씨도 춥고 미세먼지도 간간히 있기 때문에 겨울에는 아침 빼고 환기를 잘 시키지 않아요. 때문에 집에서 잡내(?) 라고 해야 할까요. 쾌쾌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물론 공기청정기를 가동시키지만 공기청정기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보았어요. 편백나무향 스프레이부터 집에 숯을 들여오는거 등등 대부분 크게 효과를 못봤다는 글들이 많았는데, 숲속향이 나는 디퓨저가 집안냄새를 잘잡아 준다구 하더라구요. 특히 위 타이틀로 적어놓은 어느멋진날의 작은정원향 제품에 눈이 갔습니다. 브랜드이름이 기네요. ㅎㅎ




새집증후군 예방에도 좋을듯

제품 구성


저희는 쇼핑겸 우연히 고양시 스타필드를 갔다가 1층 가운데 에서 판매하시는걸 구입하였어요. 직접 제돈 주고 구입하여 쓰기 때문에 사실적으로 쓰는 후기입니다. 구입장소는 굳이 스타필드 아니더라도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사이트가 따로 있더라구요. "어느멋진날의 작은정원향" 검색하시면 되요. 저희가 구입한 향은 대표적인 향 "작은정원향" 을 구입했어요. 냄새는 뭐랄까. 푸른숲이 울창한 특히 소나무가 무수히 많은 곳에서 바람이 불때 확 느껴지는 자연의향이라고 할까요. 송진냄새하고는 틀려요. 송진냄새는 개인적으로 안좋아하는데 진짜 따듯한 봄날 숲속 한가운데서 바람이 불때 은은히 나는 숲속향이에요. 그래서 너무 좋더라구요. 용량은 100ml 였구요. 



가격은 유리용기에 스틱 5개까지 하여서 1만8천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처음에 용기가 작아서 냄새가 안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구매하고 그 다음날 집에 들어갔을때 숲속향이 진짜 현관부터 솔솔 풍겨져 나오는거에요. 하지만 살짝 약해서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루에 1개 그리고 안방에 1개 이렇게 두개정도는 놓아야지 냄새가 전체적으로 많이 퍼질꺼 같아요. 발향은 약 3개월정도 지속된다구 합니다. 여태 브랜드 있던 고가의 7~8만원 정도 되는 디퓨저들을 썼어도 냄새가 그닥 많이 안퍼졌었거든요. 그런데 이 작은정원향은 정말 은은하게 어디서든 집 안에서 냄새가 납니다. 집안잡내는 역시 완벽하게는 잡지 못하는데 은은하게 풍겨져 오는 냄새 때문에 집안냄새가 묻혀요. 사용해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 같아요. ㅎㅎ 저는 구매 만족도 80% 입니다. 두개 정도 샀으면 90%까지 올라갔을수도.. 때문에 이번달에 한개 더 구입해서 2개 동시에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사이트명과 디퓨저 향 종류 

http://www.one-fineday.com/

저희는 작은정원향으로 구입하였어요.  위에는 사이트명이에요. 필요하거나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서 구경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참고로 하남스타필드나 고양스타필드에서 판매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