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치즈볼 가격과 칼로리 후기, bhc 비교하면 어떤맛이?!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 먹은 후기

에어 프라이 8분 완성 치즈볼!


bhc에서 치킨을 먹을때면 항상 추가 주문으로 먹는 치즈볼은 넘나 맛있지요. 치즈볼때문에 다른치킨으로 시키려다 bhc에서 시켜먹었던 적도 여러번 있었죠. 하지만 가격은 썩 착하지는 않기에 고메 치즈볼을 구매하여 먹어 보았습니다. 고메 제품은 이전에도 리뷰를 몇번 남겼지만 대부분 평타 이상은 하더라구요. ㅎㅎ 믿음이 갔습니다. 


고메 사이드바이츠 가격 /조리방법

에어프라이 160도 8분~10분


CJ에서 나온 고메 치즈볼 가격은 약 8천원대로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모짜렐라 치즈에 달달한 꿀을 첨가하여 속은 단짠단짠에 겉은 바삭한 치즈볼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 조리방법은 위에처럼 에어프라이에 160도 10분정도 예열하면 됩니다. 물론 전자레인지로도 가능합니다. 약 2분 30초정도 돌리면 되요. 



치즈볼은 10개 들어 있습니다. 개당 800원꼴이겠네요. 후덜덜.. 싸다고 하면 싸고 비싸다고 하면 또 비싼 치즈볼이긴 하네요. 위 사진은 해동하기전 냉동실에서 냉동되고 있는 치즈볼을 꺼낸 상태에요. ㅎ 


고메 치즈볼 칼로리

혹시 칼로리를 궁금해 하시는분들도 계실거같아 남겨봅니다. 저도 은근히 이런거 신경쓰거든요.ㅎㅎ 총 칼로리는 900칼로리이구요. 10개가 들어있으니 1개당 90칼로리 정도 하겠네요. 이정도면 치즈와 빵의 콜라보인데도 높다고 생각되어지지는 않네요. 


남은건 지퍼백으로 보관!

아무래도 냉동보관이기 때문에 잘 보관을 해주셔야 오래 동일한 맛으로 먹을수가 있지요. 먹고 남은것은 최대한 밀폐하여 보관하시거나 지퍼백에 보관해 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모든냉동식품이 마찬가지겠지요?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10분간 예열하여 꺼낸 모습입니다. 겉은 노릇노릇하게 잘구워졌네요.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이제 드디어 시식을 할 차례입니다. 향은 확실히 치즈 특유의 고소한냄새가 빵내음과 같이 올라오며 좋았습니다.


모짜렐라치즈가 띠용...이건

저희가 생각했던 모짜렐라 치즈 비쥬얼이 아닙니다. 쫙쫙 늘어나야 되는데 .. 꿀을 첨가 하였다고 제품설명에 써져있던데 꿀이 너무 많이 들어간걸까요. 그냥 물처럼 흐르는 모짜렐라 치즈입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건 아니에요. 단짠단짠의 맛이 확실히 나고 겉은 쫀뜩하지만 안에 구성이 살짝 빈약 합니다.  확실히 bhc에서 나오는 치즈볼이 맛에서는 압승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 합니다.



혹시 몰라 다른것도 반으로 갈라서 쭈욱 눌러봤지만 탱탱한 모짜렐라 치즈는 아닙니다. ㅎㅎ 딱봐도 치즈보다 설탕비율이 높아서 이런 비주얼의 치즈가 나온거 같네요. 아무래도 제품 원가절감을 위한 선택이였을까요?  총평은 맛은 괜찮았지만, 치즈의 양이나 질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집에서 가끔 심심할때 맥주에 같이 먹기에는 좋을거 같습니다. bhc의 치즈볼을 원하신다면 노 추천!  맥주 안주로는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