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락앤락 오프라인 매장 방문기,이색아이템 많아요

고양시 락앤락매장 눈이 즐겁

일산 식사동에 락앤락 매장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플레이스 엘엘 이라고 부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락앤락 하면 후라이팬이나 밀폐용기등이 떠오르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생활용품상품들을 진열해 놓고 팔고 있더라구요. 구경하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다양한 락앤락 밀폐용기


한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매장은 한층 자체가 크기 때문에 없는게 없습니다. 저가 알고 있는 유명한 다양한 밀폐용기들도 한쪽 벽면에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다이소에 있는 용기들만 보다가 이곳에서 보는 밀폐용기는 뭔가 더 고급져 보이는 후광효과가 있네요. 가격이 작은건 2천원대 큰거는 4천원대 정도 이더라구요. 락앤락이 사랑받는 이유는 제품의 성능이 좋기 때문이죠. 




귀여운 1인용 미니밥솥

정말 딱 밥 2공기 정도 나올거 같은 사이즈의 미니밥솥 입니다. 1인가구나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할거 같네요. 디자인도 귀엽게 나와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겠습니다. 버튼도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귀여운 가습기부터 실용적인 가습기들도 진열이 되어 있네요. 전자기기나 전자생활용품들도 엄청 많아요. 저희도 나중에 차를 가지고 방문할때 가습기를 하나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집이 건조해서 가습기 하나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요.



토스터기 색깔빛이 영롱하고 유니크해 보이지 않나요? 뭔가 클랙식 하면서도 되게 이쁘게 생겼더라구요. ㅠㅠ 여유만 되면 사고싶긴 했으나, 집에서 생각보다 토스트를 잘 안해먹기에 패스!


락앤락 오븐토스터기

다양한 오븐기와 오븐토스터기가 있는 진열대 입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이내부터 그 이상까지 다양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매장에 방문 하셔서 구경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요새는 기능도 기능이지만 디자인도 중요하게 보기 때문에 다 이쁘게 나오네요. 


또 유명한 락앤락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네요. 밀폐용기로 유명한 브랜드 이기 때문에 믿음이 가는 텀블러 입니다. 


락앤락 살균도마

요새는 도마 각 용도별로 분리해서 쓰시 잖아요. 이거는 그 버전 업그레이드 입니다. 전기를 이용하여 살균까지 해주는 살균도마입니다. 세일하여 11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왠지 상시 세일 하는거 같아요. ㅎㅎ 제 주변에도 살균도마 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훗날에는 왠지 신혼필수품이 될거같은 느낌 입니다. 



이외에도 디퓨저 그리고 천연비누까지 팔더라구요. 저희는 구경 간김에 평소에도 쓰는 세안 천연비누를 사들고 나왔습니다. 구경하는데 30분이 그냥 넘어가더라구요. 가족이나 연인끼리 밥먹고 아이쇼핑이나 필요한 생활용품을 사러 가기에 좋은 매장인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