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전복죽 맛집 7가지 아름다운맛 미스칠

떠나기전에 먹었던 공항근처 미스칠

jeju

생각보다 괜찮았던 전복돌솥밥


미스칠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제주도 여정을 시작하거나 떠나기전 들리기 좋은 곳입니다. 꼭 먹어봐야 된다라는 맛집은 아니고 그냥 평균은 하기 때문에 한번 들려볼만한 곳이에요. 특히 자리가 많아 단체석 손님들은 매우 좋을거 같습니다. 


미스칠 메뉴판

저희는 단품으로 전복죽과 전복 돌솥밥을 먹고 왔어요. 제주도 하면 역시 전복죽이죠. 일정중에 제대로 먹은적이 없어서 떠나기 전 먹게 되었습니다. 가격대는 역시 착하지는 않네요. 대부분은 미스칠 특선을 많이 시켜 드시는거 같았어요. 


미스칠 후기

자리는 이렇게 테이블 좌석이 대부분 많구요. 방으로 되어 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요새는 좌석보다는 테이블이 편해서 많이 바뀌어 가는 추세죠. 



기본으로 나오는 찬이에요. 기본적으로 다 나쁘지 않았고 코다리조림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전복돌솥밥 누룽지로 해먹었을때 같이 먹기 좋았네요. 짭짤해서 간이 딱 좋더라구요. 


전복 영양돌솥밥 게우젓에 비벼먹으면 꿀맛

돌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밥은 그릇에 덜고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어주세요. 전복살이 생각보다는 많이 안들어가 있어서 아쉽네요. 특히 게우젓 이라고 이거에 꼭 비벼드시길 바래요. 


매력적인 전복내장

그냥 밥은 심심한데 게우젓은 전복내장으로 담근 젓갈을 뜻합니다. 해산물의 향과 짭짤함이 마치 간장내장에 밥비벼먹었을때를 연상케 하네요. 꽤나 괜찮습니다. 이건 인정! 짭쪼름 하면서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밥도둑이 될듯 하네요.



김은 구운김이기 때문에 전혀 짜지않아서 같이 싸먹어도 별미네요. 이렇게도 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남겨두었던 누룽지는 후식으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든든하게 먹고 싶은 분은 전복돌솥밥 추천 해요.


미스칠 영양듬뿍 전복죽

전복죽 입니다. 향도 좋고 먹었을때 풍미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어디 모나지 않는 전복죽이기 때문에 가서 드시고 실패할일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확실히 본죽이나 죽 전문점에서 먹는 맛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전복죽 안에도 전복 이외에도 다양한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심심하지 않고 좋았어요. 진짜 건강한 죽으로 한끼 채우는 느낌 입니다. 색깔 진한거 보이시죠. 전복도 나름 아끼지 않고 넣어서 만들어 놓은 죽의 느낌이 나네요. 찾아가서 먹어야 하는 맛집 코스는 아니였지만, 급하게 공항근처에서 한끼식사를 찾고 계시다면 후회는 안할거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