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월드 조식 가격과 후기 세계의 요리를 한번에 만나다

랜딩관 조식 생각보다 괜찮네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랜딩관 조식 뷔페


저희는 따로 조식을 포함하지 않아서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먹고 왔어요. 결론적으로는 조식 드실꺼면 패키지에 포함되있는게 저렴하긴 하나, 저희는 하루만 이용할꺼라 패키지에서는 제외 하였었습니다. 


랜딩관 조식가격과 이용시간

우리가 이용한 2인 테이블


이용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입니다. 가격은 3만원인데요. 체크인 할때 조식 한다고 말하면 할인 해줘요. 그래서 저희는 2만 5천원에 먹고 왔습니다. 아마 계속 변동이 되는거 같긴 한던데 로비에 직접 문의해보셔야 합니다. 조식은 당일 예약은 안되고 전날 예약 하셔야 이용 가능 합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조식 이용한 리조트 중에서 꽤나 마음에 들었던곳 입니다. 


인기가 좋은 조식뷔페

길게 대기줄이 서있는 조식뷔페


생각보다 후기가 괜찮아서 많이들 이용하러 오나 봅니다. 8시쯤 간거 같은데 대기줄이 벌써부터 서있더라구요. 그래도 안에 자리가 많아서 웨이팅 크게 안하고 입장 하였습니다. 호실과 이름 정도 체크하고 입장 합니다. 



쾌적한 내부


제가 가본 조식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꽤나 괜찮은 조식 뷔페 였어요.하와이나 싸이판 그리고 프랑스 에서도 조식 먹으면서 제값 못한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여기는 진짜 고급지기도 하고 세계 곳곳의 요리가 다 공존하고 있네요.


계란찜부터 죽등 한국음식도 엄청 많았습니다. 죽도 밍밍하고 따듯한게 에피타이저로 너무 좋더라구요. 이외에도 감자볶음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계란 요리가 많네요. 하하 여기는 계란후라이도 직접 요청하면 바로바로 해주시구요. 삶은 달걀도 있어서 달걀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하기 좋을거 같네요. 



저희는 죽도 먹구요. 쌀국수도 있어서 쌀국수도 따듯하게 먹었어요. 아무래도 아침이라서 그런가 국같이 따듯하게 먹는것들이 많이 땡기더라구요. 야채도 신선해보이고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식으로 빵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이곳은 진짜 빵과 치즈의 천국 입니다. 빵도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요리 종류만 해서 정말 40~50가지는 되겠다 싶을정도로 다양하게 많습니다. 조식으로 이용하여 간단하게 먹으려고 하였는데 과식하고 나왔습니다. ㅠㅠ



이외에 토스트기도 있어서 이용하실수 있구요. 와플등도 있어서 아이들도 이용하기 너무나 좋습니다. 가격이 어느정도 있지만 하루 정도 조식 이용해보셔도 후회 없을거 같아요.  


저는 치즈를 안좋아해 패스 하였지만, 치즈도 다양한 종류들이 있더라구요. 


만족한 랜딩관 조식 뷔페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이용해봐야겠다 한 내돈주고 사먹은 조식뷔페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