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초밥 맛집 풍동 스시벅스 부드러운 식감 실화야?

풍동에 상륙한 스시벅스 초밥집

sushi

회전율이 좋아 부드럽고 신선했던 특선초밥


자주 가게가 바뀌는 상가 한곳에 스시벅스가 들어 왔습니다. 오픈부터 대기줄이 있어서 흥미가 가더라구요. 평소 초밥을 좋아하던지라 며칠뒤에 방문 하게 되었습니다. 대기줄이 조금 있었지만 회전율이 빠른터라 어렵지 않게 입성! 


이름이 특이하죠. 스타벅스를 패러디 한 가게 이름인듯 합니다. 가게 외부 내부도 스타벅스 컨셉의 색깔인 초록색이더라구요. 뉴트로 감성이 물씬 납니다.


메뉴판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초밥집에 왔으니 초밥을 시켜야죠. 저희는 캘리포니아롤과 특선초밥 12피스 를 주문 하였습니다. 미니우동과 튀김이 기본으로 제공되니 코스요리처럼 즐기시면 됩니다. 이메뉴가 가장 무난한거 같아요.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특선초밥(15,000원) / 캘리포니아롤(15,000원) 입니다. 이외에도 어린이 세트도 있고요. 낱개로도 초밥을 판매하고 있으니 회전초밥 처럼 원하시는 초밥만 선택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스시벅스 먹고 온 솔직

생각보다 훌륭한 에피타이저


처음에 앉고 메뉴를 시키면 에피타이저로 따듯한 죽과 그리고 미소된장국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심심하지 않게 먹을거리들이 제공 된다니 아주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 되더라구요. 맛도 나쁘지 않아서 후적후적 먹었습니다. 허나..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체계화가 덜 되서 그런지 30분후에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보다 늦게 오신 손님분한테 메뉴가 먼저 나가기도 하구요. 이점만 개선되면 아주 좋은 식당이 될듯 보입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거든요. 


스시벅스 12피스 특선초밥

처음 나온 특선초밥 12피스 입니다. 가격은 1만5천원이구요. 개당 1,200원정도 꼴이니 가성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나오는 메뉴들도 있으니 말이죠. 아주 먹음직스럽게 푸짐하게 올라가져 있습니다. 흰살생선 그리고 연어 참치 대문어 생문어 갑오징어 그리고 민물장어 타코 와사비 군함까지 아주 훌륭하게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초밥들을 만오천원에 즐길수 있으니 이정도면 땡큐죠. 


달짝찌근하면서 톡 쏘는 타코와사비군함

평소에도 진짜 타코와사비 군함을 좋아해서 초밥집 가면 꼭 챙겨먹는데요. 이집 맛잇게 만들더라구요. 달짝찌근하면서 톡 쏘는게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김이 씹힐때 알싸한 맛을 감싸 주는게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입이 즐거웠네요. ㅎㅎ



생새우에도 연어알이 올라가져 있어서 함께 냠냠 해봅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ㅠㅠ


민물장어 덩어리가 크고 부드럽네요

저가 덩어리가 너무 커서 한입 먹었는데도 이정도 살이 남아 있습니다. 양념이 잘 베겨 있어서 속살이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 잘 넘어 갑니다.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조금만 덜 달아도 아주 좋을거 같네요. 


느끼함과 상큼함이 공존하는 캘리포니아롤 

양이 상당히 많아서 싸왔어요


캘리포니아롤이 엄청 양이 많고 크더라구요. 다 먹지 못하고 일부 포장해 왔습니다. 연어알과 고소한 치즈가 듬뿍 얹어져 있습니다. 이집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하더군요. 인정할 정도로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느끼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수 있겠어요. 



롤 먹고 망고 먹고 하면 느끼함이 잡혀서 좋아요


치즈가 듬뿍 있어서 한입한입 먹을때마다 엄청 고소한 맛이 강하게 나요. 또 연어알이 같이 씹히면서 팡팡 터지는데 그 식감은 정말 환상! 계속 먹다보면 약간 느끼할수 있을거 같은데 그걸 생각해서였는지 옆에 상큼한 망고가 큐브모양으로 있더라구요. 다먹고 하나씩 먹어주면 꿀맛입니다. 달달하고 상콤해서 좋아요.


후식으로 나오는 미니소바와 튀김

튀김도 따듯해서 맛있어요. 단호박튀김 맞나요? 이거 맛잇었구요. 새우는 크기가 좀 작고 밋밋하긴 했습니다. 미니소바도 육수가 시원해서 넘 맛있게 먹었네요. 그런데 소바육수(?)에 우동사리는 개인적으로 매치가 안되는듯 보여요. 육수탓에 쫄깃함을 넘어 살짝 딱딱하더라구요. 



디저트 음식은 마카롱 입니다. 정말 코스요리처럼 먹고 나온 스시벅스 였어요. 음식 나오는 시간이 많이 걸려서 조금 안타까웠으나, 맛은 이정도면 가성비 치고 훌륭 했다고 생각 합니다. 오픈 초기라 회전율이 빨라서 회도 싱싱하고 음식들 맛이 좋은거 같았어요.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같은 맛을 유지해서 오래오래 운영 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제가 또 가보죠. ㅎㅎ 맛있게 먹고 온 스시벅스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