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심학산 설렁탕 맛집 뜨끈한 국물과 한우로 우려낸 진국

파주 심학골가마솥 곰탕 정말 진국

뜨끈하고 고단백 건강식 소머리곰탕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많은 등산객들의 추위와 지친몸을 달래고 기복을 회복하기 충분한 곳입니다. 저희도 파주 들릴일이 있어서 왔다가 들렸는데 제대로 몸보신 하구 왔네요. 모든 재료를 국산으로 사용하시더라구요. 일단 고기부터가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 1등급을 사용한다구 합니다. 




심학골가마솥 설렁탕 곰탕 가격

가격은 동일하게 13,000원 이구요. 고기 양많이로 추가하시면 3천원씩 추가가 됩니다. 저희는 일반으로 소머리곰탕 2인분 주문 하였어요. 소머리곰탕에는 고기 이외에 여러부위들이 조금씩 들어가 고단백질에 기복을 회복하며 위장벽을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다구 하네요. 설렁탕 먹으러갔다가 소머리곰탕이 땡겨서 급 우회!


고랭지배추로 직접담그는 김치와깍두기

김치와 양파짱아찌도 직접 담그 신다구 하는데 정말 맛나더라구요. 고랭지 배추와 무로 직접 담그신다구 하는데 맛이 자극적이다기 보다 슴슴한 맛으로 호불호가 좀 갈릴거 같네요. 건강한 저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저는 좀더 자극적인 양파짱아찌가 더 맛있었네요. 



드디어 나온 소머리곰탕! 고기에 콜라겐덩어리들이 붙어 있네요. 정말 식감이 쫀득해서 맛이 좋아요. 순살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설렁탕 주문해서 드시면 되세요. 하지만 고기 아래 붙어있는 지방이 정말 쫀득해서 너무나 맛있어요. 밥을 말아서 먹어 봅니다. 국물도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따로 소금은 안치고 후추만 조금 뿌렸어요. 




추운데도 땀이 솔솔 나는 소머리곰탕

모락모락 연기나는거 보이시죠? 팔팔 끓여서 나온 소머리곰탕에 밥 말아서 고기 얹어서 한입 먹고 국물 후르륵 하면 진짜 추운몸도 다 녹습니다. 겨울에 등산 하시는 분들은 이곳 정말 많이 방문 하시겠네요. 한우 1등급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국물이 참 진하고 좋네요. 이곳 심학산은 일산이나 파주 주민들이 일출 명소로 새해마다 자주 방문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생각 있으신 분들은 이쪽에 일출 보러 왔다가 아침으로 드셔도 참 좋을거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