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좋을거 같은 아내 선물 용돈박스
저는 크리스마스때 작은선물로 소소하게 준비해 보았어요. 뭘 준비해야되나 고민하다가 현금을 주자 생각하고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냥 봉투에 넣어서 주기는 좀 그렇고 이쁘게 포장된거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한 용돈박스 입니다. 특히 조화가 생각보다 이쁘게 잘 구성이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금액대가 더 높은 상품들도 많습니다. 다른 선물과 함께 겸용으로 준비 하셔도 충분히 훌륭한 아이템 이라고 생각 합니다.
가격대는 얼마인가요?
가격대는 종류별로 다양한데요. 보통 1~3만원 선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조화로 판매하고 있어요. 조화로 되어 있기 때문에 추후 재사용도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인거 같습니다. 일회성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아깝잖아요.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고급스럽니다. 전혀 저렴해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구입한건 1만원 후반선 입니다.
쿠팡에서 구입한 용돈박스
내돈내산이구요. 특히 아내 선물 이외에도 부모님께 드려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기념일날 그냥 드리는거 보다 이렇게 이쁘게 포장해서 주면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기분 좋겠죠. 와이프도 기대 안했던 눈치 였는데 받으니 내심 좋아하더라구요. 저기 봉투가 들어가는 곳에 현금을 넣으셔도 되구요. 다른 분들 보니까 현금을 돌돌 말아서 봉투 대신에 외관에서도 보이게 꾸며 놓은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각자 취향대로 준비하시면 될꺼 같네요.
재사용도 가능해서 좋아요
그냥 인터넷 포털사이트 에서 용돈박스 로 검색 하시면 다양한 종류들이 나오더라구요. 대부분 조화로 되어 있는 거구요. 조화로 되어 있으니 나중에 재사용 하기에도 좋을꺼 같더라구요. 저희도 하루 기분내용으로 사용하고 나중에 부모님께 명절 선물로 용돈 드릴때 이곳에 드릴까 생각 중입니다. 요즘엔 배송도 빨리 오니 조금만 신경 쓴다면 센스 있는 사위 남편 등이 될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