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식사동 핫도그 맛집 미국감성 슈팅맨

미국감성 철철 넘치는 핫도그 맛집

일산 식사동쪽에 핫한 핫도그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름하여 슈팅맨! SNS에서 입소문 타서 서울 에서도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외관부터가 외국 스럽게 생겼습니다. 애견동반 가능하구요. 주차공간도 가구단지와 붙어 있어서 비교적 여유롭습니다. 

 

미국갬성 뿜뿜

들어가자마자 부터 미국에 놀러온 건가 싶을 정도로 인테리어를 잘 해놨더라구요. 짧은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사진을 찍습니다. 비교적 웨이팅 시간은 짧은편이에요. 금방 먹기도 하고 나오는것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슈팅맨 메뉴판

메뉴는 총 3가지로 살사,체다치즈,트러플 이렇게 세개 있습니다. 살사나 트러플은 조금 매운편이긴 한데 맵찔인 저도 맛있게 먹을 정도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가격은 4,500원에서 5,000원 정도를 형성하고 있네요. 

 

다행히 저희는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먹고 가기로 했네요. 음료는 선택해서 먹는데 저희는 탄산음료 픽! 음료도 위 사진과 같이 다양하게 있으니 개인취향 껏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치즈핫도그와 트러플핫도그 

10분정도 기다렸다가 받은 메뉴들. 보기에도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요새 외국여행을 못하다 보니 나름 여행 온 느낌도 나고 너무 좋았습니다. 냄새도 어떤 재료들을 썼는지 몰라도 우리나라 핫도그에서 맡아볼수 없는 진한 향들이 느껴지네요. 

 

너무 맛있는 슈팅맨 핫도그

사실 그냥 핫도그 이기 때문에 크게 기대 안하고 갔는데 왠걸 너무 맛있는 거에요. 핫도그 안에 들어 있는 소시지가 진짜맛있었어요. 양념도 잘베어있고, 일반 소시지랑 식감도 틀리다고 저희끼리 이야기 했어요. 저꺼 다먹고 와이프꺼 몇입 더 뺏어 먹었네요. 양은 넉넉하진 않기 때문에 성인 남성분은 조금 부족 하실수도 있어요. 양껏 배부르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두개 정도 드셔도 소화 할수 있을거 같아요. 특히 이 트러플핫도그에 들어 있는 소스와 함께 빵을 베어물때 안에서 느껴지는 식감이 너무 좋네요.

 

 

내돈내산 해서 먹었던 슈팅맨 핫도그. 생각 보다 훨씬 맛있어서 좋았고 동네에 이런 곳이 생겼다는게 너무 좋았네요. 가끔 햄버거나 핫도그 생각날때 종종 들릴 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