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에이샵 현대백화점 다녀왔어요(feat. 애플스토어)

현대백화점 7층 에이샵

기념일을 맞이하여 와이프가 평소 가지고 싶어하던 애플워치를 사기 위해 킨텍스 현대백화점을 다녀왔습니다. 현대백화점 7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가보니 다양한 악세사리부터 에어팟 까지 매장은 크지 않지만 없는게 없더라구요. 애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희도 인터넷으로 구경하고 구입하기 보단 실물로 보고 사는게 좋을거 같아 직접 매장에 방문 하였습니다. 직원분이 자세하게 설명은 해주지 않았지만, 뭐 그래도 이미 정보를 알고 갔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일 필요는 없었네요.

 

 

애플워치 종류 차이는?

애플워치는 6시리즈 SE 그리고 3시리즈가 있습니다. 다음에 보여지는 사진과 같은 차이가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6시리즈는 혈중산소 그리고 심전도 기능이 있어서 손목에 차고 있으면 사용자의 건강을 체크해주는 기능이 있어 요긴하게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외에는 SE이와 크게 차이점은 없는거 같더라구요. 둘다 gps 셀룰러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gps 셀룰러란?

그냥 쉽게 설명드려서 연동되어 있는 휴대폰을 집에 두고 시계만 차고 나와도 애플워치에 있는 기능들을 다 사용 할수 있습니다. 통신이 가능한거죠. 집에 휴대폰을 놔두고 와도 전화도 할수 있고 문자도 할수 있고 카톡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별도로 추가 요금제를 신청해서 써야 하기 때문에 정말 필요하신 분에게는 좋은 기능 일순 있지만 필요 없는 분에게는 의미 없이 통신 요금제가 더 나갈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무엇이 좋을까?

3시리즈는 6시리즈에 비해 30% 더 작은 화면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하지만 핵심 피트니스 심장 모니터링등 연결 기능등이 탑재 되어 있고 이외에 앱들도 연동해서 쓸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하실수 있겠습니다. 각각 가격차이들이 많이 나기 때문에 고민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매장직원분에게 물어보니 SE 가 제일 무난해서 많이 나간다고 들었습니다. 

 

 

이외에도 아이패드 아이맥등 여러 제품들을 구경하고 왔는데요. 군침이 나오더라구요. 저보다는 와이프가 애플 매니아여서 나중에 또 들려서 필요한 것을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저희도 애플워치와 끈(?) 구입해서 왔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