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가습기 벤딕트 사용 후기

VENTICT 미니가습기 너무나 만족!

겨울이 되어 차량 내부에서 히터를 가동 시키니 매우 건조하더라구요. 때문에 무선 가습기를 알아보던 도중에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현재는 한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나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실내온도 23도로 해놓고 계속해서 틀어놓으면 건조한 느낌 1도 안들더라구요. 저가 왜 이 제품을 자동차 가습기로 구입하게 되었는지 말씀드릴게요.

 

가격대

가격대는 2만원 중반으로 정말 가성비 끝판왕 입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효과를 보는 가습기는 드물꺼에요. 고장도 없고 분사량도 너무 좋고 자동차나 일상생활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는 디자인도 가지고 있어 너무나 좋습니다. 구입은 쿠팡에서 하였네요. 

 

 

뛰어난 휴대성

우선 크기도 작으며 무겁지도 않아서 가지고 다니기 너무나도 편안 합니다. 무게는 283g 밖에 안합니다.  그리고 자동차 컵홀더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자동차에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일부러 이렇게 만드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청소 하기도 편안하게 되어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그냥 솔로 통 쓱쓱 닦고 필터를 감싸고 있는 스틱도 쓱쓱 물때만 닦아주면 청소 끝 입니다.

 

무소음과 디자인

작아서 그런지 소리가 거의 안나요. 쉬식 소리는 나오지만 전혀 거슬릴 정도가 아니고 보고 있지 않으면 틀어놓은지도 모를정도 입니다. 대부분의 가습기가 그러긴 하겠지만 요거는 좁은공간인 자동차에서도 쓰는데도 불구하고 소리가 안나더라구요. 때문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은은하게 나오는 무드등도 자동차 실내 내부 인테리어를 전혀 해치지 않습니다.

 

 

다양한 각도 지원

가습되어 나오는 구멍이 총 2개가 있습니다. 90도와 45도로 두 방향에서 나오게 할수도 있고 한방향에서만 나오게 설정 할수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두곳 다 나오게 설정하여 1열은 90도에서 가습을 지원해주고 45도로 나오는 방향은 뒤쪽 2열쪽을 건조하지 않게 도와주기 때문에 1열과 2열 모두 만족 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실 저는 이 작은게 얼마나 도움이 되겠어 반신반의 하였었는데요. 자동차 실내공간도 일상생활 하는 사무실 및 집보다 공간이 좁기 때문에 충분히 가습효과가 있고 또 뛰어나더라구요. 없는거보다 10배 20배 낫다고 확신 할수 있습니다. 써보시면 정말 만족하실꺼에요. 

 

듀얼필터 지원

이 가습기는 듀얼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곳에 필터에서 물을 정화시켜 깨끗한 가습기를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코에대고 있으면 정말 냄새 1도 안나고 상쾌한 가습연기가 나옵니다. 물론 건강을 위해서 세척은 자주자주 해줘야겠지요. 물도 자주갈아줘야 하구요. 2개 필터가 추가 구성품으로 들어 있습니다.

 

 

제품 사양

충전배터리 용량은 2600mAh 입니다. 수조용량은 400ml 로 3~4시간 이상은 거뜬히 사용하시고 남을 겁니다. 버튼을 1번 누르면 90도 직각분사를 하구요. 버튼 2번 누르면 90도와 45도에서 듀얼분사를 하게 됩니다. 3번 누르면 3초간격으로 교차분사를 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전원을 끄는 방법은 2초간 길게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충전포트는 C타입은 아니구요. 옛날 안드로이드 포트 라고 생각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현재 저는 집에 책상 위나 외출시 자동차 이렇게 두곳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청소도 자주해줘야 하고 물도 자주 갈아줘야 되기 때문에 자동차에 두고 다니기는 힘들겠더라구요. 휴대성이 좋아서 충전만 잘해준다면 저처럼 여러곳에서 활용 가능하실거 같네요. 요새는 건조하다고 카페 같은데 방문하시는 여성분들도 이런 미니가습기를 휴대하고 다니시더라구요. 겨울철에 필수인 미니가습기 너무나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