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워터파크 온양온천랜드

반응형

충남 아산에 위치한 이곳은 수도권에서도 2시간 이면 갈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평일에 시간내서 다녀오기 좋은 장소 입니다. 저희도 하루 연차 내고 평일에 다녀왔었는데요. 사람이 많이 없어서 너무 여유롭게 잘 즐기다 왔습니다. 찜질방도 같이 있기 때문에 몸도 녹이고 물놀이도 하고 식사도 하는 일석삼조의 시간 이였습니다. 정말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천국이라는 표현이 어울릴거 같네요. 

 

운영시간과 주차장

온천탕 : 2:00 ~ 23:00

찜질방 : 10:00 ~ 22:00

어린이온천 10:00 ~ 18:00

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구요. 주차장은 전용주차타워에 주차하시면 되구 무료 입니다. 대신 규모에 비해 협소하기 때문에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온양온천랜드 할인 및 비용

할인은 성수기 시즌이나 오후권등 시간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전화로 문의 하시거나 할인권을 구매하시면 될거 같아요. 

 

어린이온천

평일19,000원 주말 25,000원

성수기(07/20 ~ 08/18) 29.000원 

 

찜질방

주간 3,000원 야간 5,000원

 

 

온양온천랜드 워터파크 준비물

 

수영복과 모자 착용하셔야 하구요. 캡모자도 가능 합니다. 그리고 유아는 구명조끼 필수 입니다. 현장에서 대여도 해주기 때문에 안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대여료는 5,000원 입니다. 튜브나 아쿠아슈즈는 선택사항 입니다.

 

온양온천랜드 키즈워터파크

저희 아이들은 4살이였는데도 너무 잘놀구 왔구요.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그래도 재밌게 놀거 같아요. 5층과 6층 2개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커서 놀랐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들이 많고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장 풀도 있기 때문에 초등생 저학년들이 놀기에도 나쁘지는 않은거 같아요. 4~7세는 너무 좋아할듯 하네요!

 

낮은 유수풀도 있어서 아이들이 둥둥 떠다니기 너무 좋아요. 그리고 그 사이로 미끄럼틀이 있는데 이것도 한 30번은 넘게 탄거 같아요. 덕분에 저도 같이 타자고 해서 엄청 타고 다녔습니다. 대부분 시설들이 안전하게 되어 있고 미끄럼틀도 엄청 많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와도 어느정도 수용이 다 될거 같더라구요. 줄서서 타지 않아도 될정도로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있다는건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누구나 즐길수 있는 5층에 있는 풀장

깊이는 성인 허리정도쯤 올거 같구요. 어린이들에게는 조금 깊을수 있으나, 이렇게 조끼 착용하고 물놀이 하는걸 워낙 좋아해서 둥둥 혼자 잘 떠다니더라구요. 그러다가 미끄럼틀 근처에 가서 계단 밟고 올라가서 혼자 슝 타고 내려오고 저는 아래서 받아주고 시간 가는지 모르게 놀았네요. 특히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까 저도 덩달아 재밌게 놀고 그 시간을 온전히 즐겼던거 같아요! 

 

중간중간에는 이렇게 탈것들과 소꿉놀이 할것들도 있어서 저희 여자 아이들은 오순도순 잘 놀더라구요. 저희는 멀리서만 지켜보는 육아를 실천 하였습니다. 평일에 저희는 왔는데 이렇게 한적 하네요. 참고로 주말에는 사람이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당일치기로 왔다가 다시 올라가려구요!

 

 

물놀이가 끝난 후에는 찜질방을 이용하면 되는데 식당가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식사하기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요. 그리고 엄청 커가지구 너무 좋았구요. 찜질방도 많아서 땀 많이 흘리며 힐링 하였 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몇번 들어왔다가 도망가서 교대로 왔다갔다 했네요.

 

 

여기도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들이 윗층에 아주아주 많습니다. 단체로 아이들과 당일치기 여행도 좋고 1박여행도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나중에 친구네가족끼리 한번더 오려구요. 

 

정말 장소 한곳한곳 볼때마다 아기가 있는 가족을 위한 배려들이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사사진 올리면서 마무리 할께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