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 전시회 성수동데이트 추천!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하이아이스크림 전시회 건대데이트 추천

예전부터 전시회를 보고싶은 햄이 말을 듣고 같이 하이아이스크림 전시회를 방문하였습니다.

성수동에 위치하여 있고, 장소는  에스팩토리 라고 지도에서 검색하시면 나와요.

성수역 근처에 있습니다. 


하이아이스크림 전시회 가격

가격은 성인(15,000원) , 중고등학생(12,000원), 어린이(10,000원) 으로 가격대가 성인들 기준으로는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한번정도 구경하고 올 가치는 충분히 있었습니다.


하이아이스크림 전시회 오픈시간

오픈시간은 10시부터 19시까지구요. 전시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에서 1시간30분정도 걸립니다.

하이아이스크림 전시회 기간

2018년 6월7일 ~ 2018년 9월 7일 입니다. 8월 전시회나 9월 전시회로 보기 좋습니다.

어떤 전시회인가?

사진 찍을 곳이 안 곳곳에 엄청 많거든요. SNS 에서도 검색 하시면 인생사진 건지신분들이 많더라구

요. ㅎㅎ 딱히 큰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시회는 아니구요. 아이스크림 소품이나 도구들을 활용해 

이곳저곳을 이쁘게 꾸며논 곳입니다.


매표소 입구입니다. 내부도 사진으로 보시면 알겠지만, 색 컨셉은 핑크더라구요. 핑크덕후 분들은 되

게 좋아하실거 같아요. 


ㅎㅎ 성인 2장을 구입하고 안으로 입장 하였습니다.


내부지도

내부 지도에요. 입구와 출구가 따로 있구요. 물품보관은 따로 되지 않습니다. 다 들고 다니시구요.

여기저기 사진찍으시다가 사람 줄이 너무 길면 다른데 다녀왔다가 다시찍어도 되니, 줄이 길면

여기저기 구경하시면서 천천히 사진을 찍으시면되요.


입구부터 커다란 아이스크림 모형이 뚜둥 ! 그뒤로는 주말이여서 그런지 오전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

구, 사람들이 순식간에 늘더라구요. 아마 날씨도 덥고, 실내에서 놀만한 것들을 찾다보니 이쪽으로 발

걸음을 많이 하신거같네요. 오히려 커플보다 여자친구들끼리 많이와서 놀랐습니다. 


저희도 여기저기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재밌게 놀고왔습니다. 사진을 평소에 안찍더라도 

이곳에서는 자연스럽게 이쁜 스팟이 많아서 찍게 되더라구요. 데이트코스로도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애기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내부장에서 티켓을 제시하면 이렇게 음료수도 공짜로 나눠주고 있으니, 꼭 챙기세요.

저희가 보고 갔을때는 아이스크림을 주셨었는데, 오늘은 음료수를 나눠주고 있네요. ㅎㅎ


두번 오기에는 가격대비 장소가 큰곳이 아니여서 비추구요. 한번정도는 오셔도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 되네요. 종료 되기전에 한번 와보세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