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카페 추천 수제케이크 루미케이크 디저트로 좋아요.

파주 헤이리마을 수제케이크 맛집


케이크 디저트 카페로도 유명한 이곳은 루미케이크 입니다. 

루미케익 이라고 발음 하기도 하더라구요. 헤이리마을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합니다.

날마다 신선한 케이크가 나오구요. 저희도 종종 케이크를 먹으러 들리곤 한답니다.

특히 매장에서 홈메이드 방식으로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수제케이크 입니다.


파주헤이리마을을 가는길은 항상 신이나요. 마을자체가 

커서 아직 못돌아본곳이 너무 많거든요. 갈때마다 새로운거 같아요. ㅎㅎ


이곳이 입구에요. 저희는 저녁식사를 하고 디저트를 먹기위해 들어왔습니다.

헤이리마을은 이쁜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여기저기 고민이 많이 될텐데요.

이곳은 분위기도 좋고, 케이크 수가 많아서 분위기와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이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한건물을 다쓰구 있습니다.


루미케이크 영업시간

연중무휴 입니다.

매일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구 하네요.


루미케이크 메뉴판

커피메뉴판이구요. 가격이 막 착하지는 않아요. 

케이크 먹으러 들리기에는 괜찮습니다.

케이크 가격은 케이크 진열 되있는 곳 앞에 다 써져있습니다.

케이크가격은 6천원으로 통일되있어요. 나쁘지않죠? ㅎㅎ


루미케익 종류

진열되어있는 케이크들 맛있어보이죠..꿀꺽

평소에 더 일찍 오면 많은 알록달록하고 이쁜 케익들을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이것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사진정보를 얻기 위해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케이크 쿠킹클래스도 이곳에서 진행한다는 사실을 알았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지원해보아도 좋을거 같아요.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한 테이블과 의자들.. 소품들로 편히쉬어서 이야기 

할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있습니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세트B로 주문하여 케이크와 쿠키와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진동벨을 받아서 올라가 있으면 진동벨이 

금방 울립니다. ㅎㅎ


드디어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이죠. ㅎㅎ

실제로도 저희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쿠키는 쏘쏘~ 

엄청달지도 않고 건강한 케이크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빵은

되게 부드러웠습니다. 촉촉하다구 해야하나요.

커피도 저는 신향이 나는 쓴커피보다는 그냥 고소한 커피맛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개인취향이니까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