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추석선물 세트, 추천 센스있게 준비하기

추석 선물세트 순위 알아보기

이제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댁 추석선물이나 부모님들께 드리기 위해 검색해보고 쇼핑도 해보며 준비를 하고 계실텐데요.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센스있다는 소리를 들을지 알아볼게요. 물론 결혼전인 여자친구 부모님 추석선물 남자친구 부모님 추석선물도 포함입니다. 명절 선물 세트 알아볼까요?


소고기 선물 세트 

간혹 돼지고기를 못드시는분들은 봤어도, 소고기를 못드시는분들은 못봤습니다. 채식주의자 분만 아니시라면 최고의 추석선물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갈비세트도 좋구요. 아니면 국거리 양념용등 요리에 맞춰진 포장도 있으니 가격대비 무난한걸로 구입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요즘은 추석선물 가격으로 10만원 내외가 적당한거 같아요. 너무 비싸도 부담스러울거같더라구요.

건강식품 세트

부모님들 연세면 이제 건강을 생각하실때죠. 건강식품인 홍삼이나 비타민 영양제등의 선물세트도 좋을거 같네요. 저는 예전에 장인어른을 뵈러 갔을때, 정관장에서 판매하는 홍삼원액을 사갔었는데 매우 좋아하셨어요. 백화점에 지금 가보시면 한창 판매하고 있겠네요. 정관장 이외에도 여러가지 브랜드 상품들이 있으니, 가격 비교해보고 잘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호불호가 갈리는 선물입니다. 술은 먼저 부모님들의 취향이나 술을 좋아하시는지를 파악해야겠죠. 좋아하신다면, 너무나도 좋은 선물이 됩니다. 쎈술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발렌타인 10년상 이상으로 가격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을거같구요. 좋아하시는 하나, 약하신분들은 달콤한 화이트와인등으로 준비하면 좋을거 같네요. 대신에 화이트와인은 가격대가 천차만별이여서 직접 가서 시음해보시고, 적당한가격대로 구입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1만원 이하대도 저가 봤던거 같은데 1년에 한번있는 명절선물로 1만원대의 선물은 약소한게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거든요. 


과일

개인적으로 과일은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하는 선물입니다. 여기저기서도 많이 들어오는 선물세트 중에 하나죠. 때문에 저는 과일을 사가면 부가적인 선물도 따로 챙겨드리려고 한답니다. 예를 들어 용돈이라든지, 건강식품세트라던지 말이죠. 결혼전인 분들은 과일+ 위에 있는 선물들로 준비해가도 무리했다고 말씀하시면서도 많이 좋아하실꺼라고 확신 합니다. 과일바구니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고급진 박스에 포장되어있는 튼실한 과일선물이 더 낫다고 여겨집니다. 과일바구니에 들어있는거 치고 싱싱하거나 맛있는 상품을 저는 많이 보지 못했거든요. 효율성에서도 떨어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