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지노카페 : 도깨비 촬영지

파주지노카페 방문기

날이 적당한 어느 주말.. 우리는  여행 기분 낼겸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지노카페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입구는 잘못 찾아 들어온줄 알았습니다. 아직 길이 이쁘게 나있는 곳이 아니고, 약간 정리가 덜 된 느낌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차공간 있습니다. 도깨비 출몰지역 이라는 지노 카페 ! 사진으로 본거처럼 건물입구부터 유럽풍식으로 되있었습니다.


입구부터 도깨비 촬영사진이 떡하니 붙어 있습니다. ㅋㅋ 사진을 보니 "아 이곳이였구나" 라구 생각했다는.. 저는 듣고만 가서 도깨비와 저승사자가 살던곳인지 알았습니다.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가 같이 갔던 유럽 카페 였군요!




이곳이 1층 내부입니다. 들어가니 무슨 대저택의 초청을 받아 온거처럼 신비로웠습니다. 이러한 카페를 와본적이 없기 때문에 ㅋㅋ 멀리 보이는거처럼 피아노도 있고, 의자와 테이블 모두 제각각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아무데나 비어 있는자리에 편하게 앉으시면 됩니다.




1층 오른쪽을 보시면, 이렇게 초콜릿이나 쿠키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거의 모두가 1만원대 이상으로 비쌌지만, 도깨비출몰지의 입장료로 생각하구 시켰습니다. ㅎㅎ 저희는 화이트초코와 딸기쥬스를 시켰습니다.



화이트초코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딸기쥬스는 생과일쥬스는 아니고, 시럽같은걸 써서 만든 맛이였는데나이스 하지는 않았습니다. 가시게 된다면화이트초코나 라떼류로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게 맛있떠라구요.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