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h코인 사용방법 알아볼게요

h코인과 m포인트 결제후 사용

스타벅스에서 가끔 커피를 마시곤 하는데, 언제부터인가 문자로 h코인 100% 사용이 가능하다는 문자가 오더라구요. 귀찮아서 뒤로 미루고 있다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h코인은 현금처럼 쓸수 있는 m포인트와 비슷하더라구요. 현대카드 앱에서 구매 후에도 m포인트와 h코인 바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매번 이렇게 오는 문자입니다. 현대카드를 소지하신 여러분들도 h코인 사용 제휴처에서 결제를 해봤다면 한번쯤은 받아보셨을꺼에요.



h코인이란?


m포인트를 h코인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100% 사용한 코인을 말합니다. 한번 변환을 한 h코인은 다시 m포인트로 변환할수 없다고 하니, 이용하실 분만 변환 해주시구요. 당일에 한해서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에 사진처럼 1.5 m포인트로 1h 코인으로 변환이 가능해요. 1대1이였으면 더 좋았을것을... 아무튼 그래도 100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니 좋긴 하네요. 그리고 사용처에서는 5%를 할인하여 결제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에서 1만원나치 커피를 마시고, 후에 앱으로 h코인을 사용 하게 되면 변환한 9500 h코인 으로 500원 차감이 되는 것입니다. 그럼 포인트만으로도 공짜커피를 마시는거죠. 그러면 후에 현대카드 내역에 자동 포인트로 자동 1만원이 차감되어 고지서가 날라 옵니다.  



이용하기 쉽고 편리한 현대카드 앱


저기 위에서 전환하기 버튼을 누르시구, h코인으로 변환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필요한만큼 변환후 확인을 누르면 바로 변환이 되요 간단하죠?





순서대로 보시면 되요. 마지막 화면은 다 변환 후에 5,400 h코인을 사용하는 거구요. 실제로 5프로 할인 되어서 코인이 조금 남더라구요. 플레이스토어 에서 현대카드를 검색하시어 현대카드 앱을 설치하시구, 로그인을 하시면 위에 사진처럼 m포인트와 h코인 모두 결제 후에도 m포인트 사용처에서 할인받으실수 있게끔 편하게 UI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작 알았다면, 바로바로 볼때마다 차감할걸 그랬어요. 저는 5만5천포인트 정도 있구요. 이번달에도 1만 포인트 정도 다시 적립이 되더라구요. 사실 스카이패스로도 변환이 가능해서 여행이나 갈때 보탤까 했지만, 포인트 변환도 좀 짜기도 하고, 스카이패스 항공권 구입 자체도 좋은 시간대는 많이 없어 보여서 이렇게라도 혜택 받아보려구요. 여러분들도 잘 확인 해보시구, 편하게 할인받으시면 될거 같아요. 결제할때마다 직원분한테 m포인트 써주세요. 라고 말할 필요가 없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