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코다리찜 리얼후기 개성집

전참시 이영자 코다리찜

이번에 전참시를 보았는데요. 코다리찜을 너무 맛있게 먹는거에요. 평소에는 사이드메뉴로 가끔 먹어보았지 따로 전문점에 가서 먹어본적은 없어서 어디인지 검색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영자 코다리찜 위치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해있구요. 동네상가에 있는 건물입니다. 이곳에는 임시주차장으로 넓은 공터를 주차장으로 쓰고 있으니, 주차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거 같네요. 


이영자 2대매니저가 운영하는 명태조림 맛의 반전?

평소에도 반찬으로 맛있게 먹었던 코다리찜이라 정말 기대를 많이 하고 갔어요. 오전 오후로 나누어서 식사예약을 받구요. 오후2시부터 5시까지 3시간은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셔서 가시길 바랍니다. 예약은 약 12시정도면 마감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도 11시40분쯤에 갔는데 저희 뒤에 뒤에서 마감이 되어서 5시나 되야지 식사가 가능하다 하더라구요. 정말 다행이였습니다. 저번주에도 사실 얼마나 많겠어 하구 갔다가 실패했었거든요. 웨이팅은 밥먹는 시간까지 약 1시간 정도 걸렸네요. 그래도 식당이 크기 때문에 웨이팅은 빨리 빨리 줄어드는 편이에요. 2층에 단독으로 위치해 있어서, 춥지 않는곳에서 대기하니 기다릴만 했네요. 


드디어 앞에까지 왔어요. 두근두근 어떤맛일까 기대가 되면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서는 한쪽에 준비되어진 테이블에서 미리 메뉴를 시켜요. 그리고 잠시 후에 테이블로 안내해 주는데요. 좋았던것이 테이블에 앉자마자, 10분내외로 바로바로 나오더라구요. 백종원선생님이 봤다면, 아주 칭찬했을 시간?ㅎ



이영자 코다리찜 가격

이영자가 먹었던것은 오리지날 매콤 명태조림이구요. 저희는 2명이여서 소짜리 2만8천원 먹었어요. 방송에 나왔던 영양돌솥밥은 개당 3천원씩 추가하셔야 해요. 4~5명은 중짜리 시키시면 좋을듯 하네요. 소짜리는 3마리 중짜리는 5마리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3마리 생각보다 금방 사라집니다. ㅎㅎ



나온 모습입니다. 살이 엄청 많죠? 진짜 먹으면서 쫀득쫀득 하고 맛있었어요. 분명히 말씀드리는건 아껴 먹는다고 음미하면서 먹는다고 조금씩 먹으면 그 맛이 안나요.. 살코기 숟가락에 가득 채울정도의 크기로 양념에 찍어 먹어야 그 식감과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레알루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그냥 쏘쏘~ 잡채는 맛없어요. 김에 명태조림 올려서 밥에다가 아래쪽 장지에 들어있는 고추 얹어 먹으면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좋아할듯 하네요. 사진으로는 못담았는데 동치미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2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사람이 많이와서 그런지 동치미 무는 많이 안주시더라구요. 그게 아쉬웠네요.


영양돌솥밥 먹는법 아시죠? 은색 주전자 주시는데 적당량 덜어내고 누룽지 해드시면 되요. 이거도 그냥 먹어보던맛 하지만 너무 맛있는 누룽지! 


저는 사실 명태조림보다 이게 더맛있었어요... 한마리 살코기를 발라서 이영자처럼 양념에 추가 한공기 시켜서 싹싹 비벼서 먹었습니다. 이게 진정한 존맛탱! 이거 먹으러 재방문 할 의사 있습니다. 양념이 맛있어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