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치즈카츠 맛집

김포에 위치한 수도권 치즈카츠 맛집 돈까스고집

예전부터 돈카2014 골목식당의 치즈카츠를 보고 최대한 비슷한 비쥬얼을 찾아서 먹고 싶었지만, 그럴만한 곳을 찾지 못했었죠. 우연히 검색하다가 알게 된 돈까스 고집!


비주얼 합격! 맛도 합격!

김포에 위치하여 있구요. 교통으로 이동하기에는 애매한곳에 있어서 자동차로 이용하시는게 편할꺼 같아요. 주말 저녁시간에 찾아갔는데, 웨이팅 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약 15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거 같아요. 저녁시간보다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다행이지 나올때는 사람들이 더 많더라구요.  




돈까스고집 메뉴판

돈까스만 판매하는건 아니에요. 아이들과 같이와서 즐길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족들끼리의 테이블이 훨씬 많았었네요. 가격은 착하지도 비싸지도 않는 적당한 가격이였다고 생각해요. 다른데도 이정도는 하더라구요. 가격이 싸지는 않는데 사진보다 실제로 크기가 커서 양이 적지 않았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저희의 메뉴 초이스!



저희는 한번 찾아간 집이기에 또 언제 올지 모른다는 생각으로 메뉴 3개를 시켰어요. 결국 양이 많아서 남기긴 했지만, 돈까스는 포장해왔어요. 포장서비스가 있더라구요! 통등심까스, 치즈까스, 해물볶음우동 이렇게 세개 주문하였습니다.

통등심까스 입니다. 사진보다 실제크기는 더 크구요. 식감은 순살코기 돼지고기에 바삭한튀김껍질이 씌여져 있는 식감이에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긴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살짝 더부드럽고 특유의 돼지냄새가 덜잡혀 있어서 아쉬웠던 돈까스 입니다.

치즈까스는 JMT 인정.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크기도 훨씬 크구요. 씹을때마다 고소한 맛과 바삭한 튀김이 입안을 샤르르르~ 즐겁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ㅎㅎ 치즈까스는 꼭 드시고 오시길 강추 드립니다. 

이렇게 시켜서 푸짐하게 먹고 왔던 돈까스고집, 나중에 가게 된다면 통등심까스보다는 통안심까스를 다시 한번 도전하고 와야겠네요. 그게 더 부드럽고 왠지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돈까스고집은 전용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가족들끼리 외식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