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써큘레이터 추천 CX-193RC 이용후기

써큘레이터 효과 만점 선풍기 저리가라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 지면서 벌써부터 에어컨 선풍기등 많이들 구입하려고 하시죠. 저희는 이번에 건조기를 사면서 사은품으로 받았던 써큘레이터인데요. 제 아는 지인분은 저희가 받은 써큘레이터가 캠핑용으로 많이 쓰인다구 하더라구요. 크기가 엄청 작은데, 회전부터 강력한 바람으로 전체를 금방 시원하게 해주더라구요. 일단 크기가 작아서 이동하면서 가지고 다닐때 휴대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박스 개봉기

작은박스에 알차게 포장이 되어서 왔네요. 작은데 무선리모컨까지 같이 들어있는 센스 좋네요. 


건전지는 포함해서 들어있구요. 설명서도 같이 동봉되어 있으나, 솔직히 설명서까지는 볼필욘 없겠죠? 대신에 청소법이나 이런것들은 살펴보는것도 좋겠네요.


써큘레이터 선풍기 차이점

어떻게 보면 선풍기와 차이점이 없는거 같은데, 왜 써큘레이터라는 이름으로 구분을 두어 판매를 하고 있을까?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으실꺼에요. 저도 그랬구요. 단순하게 설명한 차이점은 선풍기는 바람을 그냥 내보내기만 하는 역할이면, 써큘레이터는 좌우 상하 가리지 않고 바람을 멀리 내보내어 실내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주는 역할을 하죠? 그래서 일반 선풍기보다 써큘레이터를 에어컨과 같이 이용하면 효과가 극대화 되죠. 당연히 전기세도 절감이 될꺼구요. 때문에 한여름철에 에어컨을 쓰신다면 써큘레이터도 이제 보완재로 같이 쓰여야 시원함을 극대화 시킬수 있겠네요.



CV-193RC 써큘레이터 후기

아직 본격적으로 써보진 않았지만, 샤워하고 나온 다음에 머리 말리면서 가끔 이용하고 있는데요. 고녀석 작은데도 참 야무지게 바람을 시원하게 내보내 줍니다. 정말 시원해요. 소음도 거의 없구요. 좌우상하 가리지 않고, 방향전환을 할수 있구요. 타이머 및 수면풍등 작은제품에 많은 기능들이 들어있어서 만족할거 같습니다. 크기도 작고 손잡이도 따로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너무 편해요. 위에서 말한거처럼 캠핑용으로 들고 다니시면 정말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작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쓸수 있겠네요. 


버튼구성은 이렇게되어 있습니다.


실제사용 모습

혹시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을거 같아서 영상도 따로 찍었어요. 소리를 들어보면 소음도 많이 없는걸 아실수있을거에요. 아무래도 써큘레이터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좋은제품을 받게 되어서 기분이 좋아요. 올 여름철은 시원하게 지낼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