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하얏트 리젠시 호텔 조식 먹어본 후기

하얏트 리젠시 에뚜왈 호텔 조식 화려하진 않다

여행을 가서 숙박을 하게 되면 항상 고민하게 되는 조식! 가성비가 훌륭한곳도 있고, 가격에 비해 형편이 없는 조식도 있죠. 그래서 항상 저희도 조식을 이용하기 전에 검색을 꼼꼼히 하고 가는 편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묶었던 4성급 호텔 하얏트 리젠시 에뚜왈 호텔 조식은 생각보다 별로 였어요. 1층 로비 옆에 고급스럽고 크게 있어 분위기는 있으나, 가격대비 음식 가짓수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더라구요. 


파리 하얏트리젠시 조식 가격

조식 외부사진


실제 가격은 인당 25유로 정도 했던거 같아요. 저희는 검색을 하고, 따로 조식을 신청하진 않았어요. 그런데 체크인 할때, 직원분이 조식 이용하지 않냐고 물어봐서 예쓰~ 라고 답했더니, 자기가 무료로 서비스를 하겠다는 거에요. 저희는 의사소통에 확신이 없었기 때문에 다시 조식이 프리냐고 물어봤더니, 재차 대답해주더라구요. 너무 고마워서 계속 인사하니까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친절했어요. 저희는 영어를 잘 못하기 때문에, 정확히 왜 서비스를 해줬는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청구도 되지않고 이틀동안 조식을 무료로 이용하고 왔어요. 헤헤 감사합니다.



하얏트리젠시 조식시간

조식시간은 오전 7시30분부터 11시였습니다. 언제든 바뀔수 있으니, 이건 가셨을때 현장에서 직원분께 직접 물어보시길 바래요.


조식 위치와 준비해야될것

조식 내부사진


호텔 1층 로비 한쪽에 크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사하는 곳은 내부와 외부 두곳이 있구요. 조식신청을 하게 되면, 따로 가져갈건 없구요. 가서 룸번호만 말씀 해주시면 되요. 그러면 입구쪽에 호텔직원분이 손위치로 안내를 해줘요. 첫날은 안쪽으로 안내를 해줘서 공짜니까 후다닥 들어가서 먹었어요. 나오면서 보니까 외부가 분위기도 더 멋있고, 음식도 종류가 더 많아 보이는거에요. 그래서 저기는 우리처럼 공짜로 서비스 해주는곳 보다 등급이 높은 조식인가보다. 저희끼리 이야기를 했었거든요. 다음날 알고 보니까 외부/내부 등급 상관없이 이용할수 있는 곳이여서, 외부에서 식사하고 나왔어요. 혹시 조식을 이용하게 되면, 안쪽으로 자리를 안내하더라도 이쪽 외부 이용해도 되냐구 물어보고 당당히 들어가셔서 이용 하시면 되요. ㅎㅎ 


파리 하얏트리젠시 조식메뉴 

매주 뷔페로 제공이 되요. 개인적으로 음식 가짓수는 4성급 호텔정도 만큼 나오거나, 혹은 좀 부족한감이 있어 보였어요. 생각보다 먹을게 많이는 없더라구요. 물론 저희는 프리였지만, 가격이 1인당 3만원이 넘는 금액인데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파리 물가는 생각보다 후덜덜 하다는것! 상대적으로 보면 비싼 금액은 아니겠죠? 한번정도는 이용하셔도 좋을듯 해요. 

빵종류

파리지앵이 사는 곳 답게 빵종류는 많았어요. 바게뜨도 있었구요. 물론 조식의 기본은 빵이긴 하지만, 이곳에서 먹는 빵은 좀더 맛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바삭바삭하고 빵이 신선해요.


각종 샐러드와 야채류

야채도 신선 했구요. 가짓수가 적은 편이지만, 모든 음식이 오래되서 푸석하거나 시든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음식도 바로바로 채워지고, 부담없이 조식을 즐겼어요. 




전체적으로 먹어본 평가

저는 개인적으로 숙박하는 동안 계속 먹기는 아깝다. 일정이 타이트하거나 나가서 먹기 귀찮을때 이틀정도는 괜찮으나, 계속 먹기에는 추천하고 싶지 않다. 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물론 개인적으로 생각이 틀리니 참고만 해주세요. 음식이 맛없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다만, 가성비가 훌륭하지 않아서 이렇게 결론 지었네요. ㅎㅎ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