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가볼만한곳 버로우마켓 시장 후기

런던 가볼만한곳 재래시장 방문기!

싱싱한과일들로 가득찬 런던 버러마켓 후기


다들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한번쯤 유럽의 재래시장에 대해서 검색하거나 후기를 들으신적이 있을 거에요. 저희는 런던에서 유명한 버로우마켓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나라 시장과 비교하며 맛있는 음식도 먹어보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였네요. 런던여행을 계획중이시면 꼭 가보시길 강추드리겠습니다.


런던 버로우마켓 요일별 영업시간

이렇게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일요일은 휴무이구, 보통때도 저렇게 5시까지 운영하고, 금요일만 1시간더 운영하네요. 유명해서 그런지, 어느때 가도 사람은 항상 붐비는거 같습니다. 저희때도 많더라구요. 



런던 신선한과일과 길거리음식들

버로우 마켓 입구모습


어느나라든 길거리음식들은 그나라를 상징하는 음식들이나, 대표적인 음식들이 많습니다. 저렴한가격에 이거저거 다양하게 먹을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었는데, 내리자마자 보이는 수많은 과일들과 음식상점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시간때는 오후에 갔어요.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들과 음료들이 엄청 많아서, 식사를 하고가시기보다는 한끼 한다고 생각하고 식사시간때 가는걸 추천 드려요. 


햄버거와 감자튀김 갓만들어 정말맛있다


유럽답게 다양한 빵들도 여기저기서 판다


지나가다가 처음 사먹었던 빵..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햄버거도 하나 사먹었구요. 그리고 배좀 꺼질겸 돌아다녔어요. 돌아다니는 통로들이 큼직큼직해서 사람들이 많아도 불편한건 없어요. 만화에서나 볼법한 치즈들도 팔구 있었구요. 생과일 쥬스도 팔길래 목말라서 사마시며 돌아다녔어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대체적으로 모든 길거리음식 한접시 가격은 5~7파운드 정도 하는거 같았어요. 생각보다 엄청 싸지는 않은 가격이에요. 한접시 각자사서 먹는거보다  사서 같이 나눠먹는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최대한 많이 맛볼수 있으니까요 ㅎㅎ


무언가를 사고 있는 관광객(?) 이신분들


맛있어 보이는 토마토와 피망


우리나라 정육점을 연상케 하는곳


말린고기인가요?? ;;


막자사발이 위에 올려져있어서 신기


구경하고 있는 버러마켓 관광객들


치즈가게 실제로보면 만화같은 사이즈의 치즈들


정말 싱싱해 보였던 야채들


돌아 다니면서 구경할때 보면서도 모르는 신기한 음식이나 고기들이 많았는데요. 자세히는 몰라도 핸드폰으로 영문자를 보고 검색해보며, 아 이런거구나 하면서 알아가는 즐거움도 커서 시간가는줄 몰랐던거 같아요. 특히 야채들이나 과일들은 보면서 맛있어 보인다며, 사진찍고 색깔이 너무 이쁘다고 또 찍고.. 특히 야채과일들은 정말 싱싱해 보여서 그날그날 들어와서 판매하는거구나를 느꼈어요.


뭔가 정말 유럽스러운 분위기 과일가게;



이외에 우리나라에서 흔히 보이는 과일들


맛있어 보이는 복숭아 색깔이 좋아서 찍어봤어요


이곳에서 사먹었던 생과일쥬스 맛은 나쁘지 않아요. 살짝 밍밍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사먹었던 생과일쥬스 시원해서 좋았어요. 사실 과일가게 보면서 수박이나 딸기 키위등을 먹고 싶었는데, 사먹기도 그러고 해서 과일주스로 대체 하였습니다. ㅎㅎ


버로우마켓 맛집 리조또!

느끼함을 잡아주는 각종채소와 버섯이 들어가있는 리조또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았던 리조또 였어요. 사람들이 웅성웅성 거리며, 줄을 서서 기다리구 있더라구요. 현지인 분들도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거 보니, 맛있어 보여 저희도 따로 뒤에 섰습니다. 전형적인 대세형인 우리는 확신이 섰죠. 이건 맛집이다. ㅎㅎ 가격은 7파운드 정도 했구요. 리조또 위에 버섯과 치즈들을 올려주시는데, 느끼한거 좋아하신분들은 추천드려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존맛탱 하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쌀음식이 반갑기도 했구, 식감도 좋구 느끼한게 현지의맛을 그대로 전해주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두분이서 나눠드시기 좋습니다. 서서 먹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버로우마켓 화장실가는쪽에 보시면 앉아서 드실수 있는 광장이 있어요. 그곳에서 드시면 편하게 먹을수 있을거 같네요. 저희는 화장실 가면서 뒤늦게 봐서 서서먹긴 했어요. ㅎㅎ 더워서 그곳에서 잠깐 쉬었다가 왔습니다. 2시간정도 구경했는데, 지루하지 않고 색다른 경험을 할수 있어서 좋았던 버로우마켓 꼭 다녀오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