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칼국수 본점: 일산 맛집 닭칼국수

일산에서 모르면 간첩 일산칼국수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일산에서 유명한 닭칼국수 집입니다.

장소는 일산동구 정발산동에 위치해 있고, 근처 풍산역이 있습니다.

일산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곳이죠.

저도 몇년전부터 꾸준히 찾아가고 있는데요. 맛은 늘 변함없이 담백하니 좋은거 같습니다.

이곳이 일산칼국수 본점 입구입니다.



주차시설은 완비 되어 있구요.

들어가자마자 입구 앞에는 휴업일 안내판이 써져 있어요.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희는 식사시간대에 피해 가서 크게 웨이팅 없이 들어 갔습니다.

보통 식사시간대에 오면 웨이팅이 좀 있으니 살짝 비켜서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길거든요. ㅎㅎ




웨이팅이 없을뿐... 들어가면 이렇게 항상 가득 차 있습니다. ㅎㅎ

정말 명실상부한 맛집이 맞는거 같군요.

푸짐한 양과 담백하고 깊은 육수맛이 비결 아닐까 싶네요.




아참!! 식당 차림표 입니다.

간단하죠. 겨울인 요즘은 대부분이 닭칼국수를 시키십니다.

예전에는 7천원이였는데요.

그렇게 크게 가격변동은 없는거 같아요.




반찬 또한 한가지 !

김치 겉절이 입니다.

칼국수에 한입 베어 먹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얼마되지 않아 금방 나온 일산명물 닭칼국수! 

여전히 양이 어마어마하군요. ㅎㅎ

와서 한번 먹으면 정말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지 아실꺼 같습니다.

깊은 육수맛이 장난 아니네요. 




솔직 후기였습니다.

12월 겨울 뜨끈하게 한뚝배기 하실래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