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숙박 에어비앤비 다녀온 후기 너무깔끔해요

세종시  비지니스호텔보다 낫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아담한 침대와 소파


세종시에 친구가 가게를 오픈하였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세종시는 정말 신도시더군요. 정부청사가 들어서고 도시개발을 하면서 전체적으로 도시가 정말 깔끔하고 살기좋다라는 인상을 처음 느꼈어요. 세종시에는 비지니스로 오시는 분들이나 홀로 일하시는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주상복합 오피스텔 건물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세종시 숙소를 찾다가 에어비앤비를 발견하고 이용하게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아주 베리만족하고 왔어요.


세종시 에어비앤비 가격 

가격은 토요일이였는데도 7만원정도 가격대였어요. 싸지도 비싸지도 않는 무난한 가격이죠. 신축건물 오피스텔이여서 사진상으로 봤을때는 깔끔하고 모텔보다는 더 편안한 분위기여서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나성동에 있구요. 정부청사하고도 도보거리여서 가깝고, 주변에는 상가들이 밀집해 있어서 먹자골목이나 노브랜드등 이용할수 있는 생활편의시설들이 많이 있어서 숙박하기 좋더라구요. 


에어비앤비 위치

우리가 묶었던 현관모습

위치는 위에 말씀드렸던거처럼 나성동 세종시 중심가에 있습니다. "세종포레뷰" 를 검색하시면 될꺼에요. 아니면 "한누리대로 287" 도로명주소 입니다. 

이용후기

신축건물이여 깔끔하고 넓은 복도


신축건물이여서 그런지 정말 좋았어요. 앞에 공동현관문 비밀번호도 따로 있어서 보안적으로도 좋구요. 1층에는 술집가게도 있어 술마시기도 좋아요. 전체적으로 건물 내부 복도도 큼직하여 층마다 자전거를 놓는 거치대가 있더라구요. ㅎㅎ 신기했어요 


일자숙소 미닫이문이 있어 분리가능



저희가 묶은 숙소입니다. 일자형으로 길게 되어있는 형태이구요. 아담한 낮은 침대가 앞에 하나 미닫이 문 건너편에도 침대 하나 총 2개가 있어요. 꽤 넓어서 가족여행 왔을때도 4인까지는 쓸수 있을거같아요. 침대자체는 작은데 붙박이장에 침대나 베게들이 있어서 이용하시기에 불편함은 없을거 같습니다. 중간에 하얀색 미닫이문은 방을 분리할수 있지만, 위에는 뚫려있어 소리까지는 분리 못합니다. ㅎㅎ


보일러는 기본 온도로만 설정해놔도 따듯하더라구요. 훈훈하게 따듯하구 엄청나게 뜨겁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가끔 너무 뜨겁게 올라가면 오히려 불편하더라구요. 친절하게 사장님이 글도 써놓으셨네요. 



화장실도 정말 깔끔했어요. 샤워부스와 따로 분리되어있구요. 일반적으로 모텔에는 저렴한 물품들을 가져다 놓곤 해서 저희가 욕실용품은 따로 가져가서 쓰거든요. 여기는 신기했던게 저희가 집에서 쓰던 욕실용품들이 대부분 있더라구요. 바디워시나 샴푸등 다 질좋은 상품들이 놓여있어서 잘 쓰고 왔네요.


아 그리고 2구 인덕션과 싱크대 가스레인지 냉장고도 빌트인으로 다 구비가 되어 있으니, 요리 해드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세탁기도 보이시죠? 저가 궁금해서 켜봤는데 작동하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식기도구들도 있어요. 정말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왠만한 펜션 못지 않게 전체적으로 잘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티비와 티비 맞은편으로 쇼파와 작은 원형 테이블도 있습니다. 따듯해서 바닥에 앉아 있어도 좋아요. 저희는 따로 티비를 틀어보진 않았네요. ㅎㅎ 무료 와이파이도 있으니 찾아서 이용해보셔요~

작은방에 있는 아담한침대2

세종시에 숙박을 하게 된다면 이곳 한번쯤 이용해봐도 후회 없으실꺼 같네요. 저희는 100프로 만족하고 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