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카페거리 추천 오션뷰 바다정원 카페

속초 오션뷰 카페 바다정원 분위기끝장

조금 특이한 카페 건물 바다정원


속초에는 카페거리라고 있는데 많은 강릉과 같이 많은 카페들이 줄지어져있는 거리를 연상했지만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유명한 카페 한곳이 있습니다. 바다정원이라는 카페인데요. 이미 속초를 다녀온 분들은 알정도로 유명한곳이더군요. 


속초 바다정원 카페 주차장

건너편에도 이만큼 주차구역이 있어요


주차장은 그냥 한 300대도 넘게 수용할수 있을정도로 광활한 주차구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걱정안하시고 막 가시면 됩니다. ㅎㅎ


바다정원 메뉴판


1층에 우선 들어가면 달콤한 빵내음과 함께 커피를 주문할수 있는곳이 보이네요. 우선 주문하기전에 같이 가신 일행분이 3층으로 올라가셔서 좋은 창가자리를 찜하시는 센스! 2층은 해변가 나무에 막혀 있어서 인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자리는 많습니다. 3층부터는 바다가 투명유리로 아주 선명하게 보입니다. 저희는 겨울에 갔지만, 여름이라면 맨 옥상 야외도 추천드립니다. 




잼도 판매하고 있네요


총 5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우선 맨 오른쪽에는 본관이 있었던거 같구요. 저희가 간곳은 벽화페인팅이 되어있는 신관이였어요. 이곳은 사진으로 보여드릴텐데 정말 거짓말 안보태구 수용인원 400명은 넘게 받게더라구요. 야외부터 해서 실내까지 정말 어마어마하게 컸어요. 제가 아마 가본곳 중에서 제일 큰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특이한점은 이곳에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펍을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애플파이 맛있어요


이곳은 빵공장이 있어서 빵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거 외에도 많은 빵들이 존재합니다. 사먹기도 하고 포장도 해가시더라구요. 빵 꼭 먹는거 추천드려요. 막 만들어서 그런지 맛나더라구요. 가격은 적당해요. 



우선 이렇게 야외에도 많은 자리들이 있구요. 계단으로 되어있는 곳곳에도 좌석이 있어서 시원한바람을 맞으면서 바다를 구경할수 있겠더라구요. 물론 날씨가 따듯한 날에 한해서요. ㅎㅎ 저희는 추운겨울이여서 무조건 실내로 고고!


미로같은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셔도 되구요. 건물내부에는 엘레베이터도 따로 있으니 계단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오션뷰는 3층으로 고고!


이곳이 3층에 있는 오션뷰 자리에요. 자리가 꽤 많이 있구요. 창가쪽은 이미 만석이네요. 이날은 해가 뉘엿뉘엿지는 시간대에 핑크빛 노을이여서 사람들이 더 많았던거 같네요. 



야외 옥상 


포토존들도 여러곳에 있구요. 따로 포토존을 안찾아도 모든곳이 포토존일 정도로 바다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난간은 투명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야가 너무 좋네요. 여기서 인생사진 한번 건져보세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진짜 짱짱!


아이들을 배려한 키즈존도 따로 있어 아이들과 같이 놀수도 있는 장소가 있어요. 하지만 놀이시설이라던지는 없었어요. 그런것도 있었으면 정말 완벽했을텐데 살짝 아쉬운정도? ㅎㅎ


결론

특별히 커피가 맛난다던지 빵이 엄청 맛난다던지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무난한 가격대의 커피와 빵 그리고 다양한 볼거리 오션뷰라는 메리트는 속초에 올때마다 재방문 할 의사를 가지게 할 매력 포인트들인거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