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비루개 : 식물원카페

남양주 비루개 카페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시에 있는 식물원카페로 유명한 비루개 카페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는 주말 우리는 드라이브겸 실내 데이트를 찾아보던 도중에,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이색카페 비루개로 여행을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이곳은 식물원카페로도 유명하죠? 남양주 카페 추천으로도 많이 뜨는 곳이에요.

우선 이곳은 차가 없으면 절대 갈 수 없습니다. 

가는길도 산길이고 좁고 꼬불꼬불하고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갑니다. ㅎㅎ

산중턱에 위치하고 있어서 내리자마자 상쾌한 공기를 느끼 실수 있습니다.

주차장도 비포장 이여서 차가 움직일때마다 덜컹덜컹 찾아가면서 잘못 들어가고 있나? 

했는데... 막상 도착해 보니 이렇게 많은 차들이 있었습니다. 사진은 반의 반도 안됩니다. 

이곳이 초입 입구 입니다. 

이쪽을 통해서 들어가고 음료를 시킨다음에 영수증을 들고 입장을 합니다.

음료를 구입 안하고 들어갈 시에는 입장료가 따로 있다고 하는데, 무조건 티를 가지고 들어가야겠죠?

이곳에서 음료를 시킵니다.

저희가 갔을때가 오후 2시쯤 됐었는데 208번째 손님이였답니다.

그사이에 벌써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니, 정말 인기가 많은 카페이죠?

저기 멀리로 카페내부가 보입니다.

마치 온실속 같은 모습이네요. ㅎㅎ

저희는 이렇게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유자에이드 3잔을 시켰습니다. 2만원 나왔어요. ㅎㅎ

참고로 "게임쿠폰" 종이도 주는데요. 이것을 가지고 들어가면 다양한 보드게임을 빌려줍니다. 

실제로 안에 들어가서 보니, 부르마블 부터 젠가 등등 많은 보드게임들을 친구들이나 커플들이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참고하세요 ㅎㅎ

카페는 외부음식반입 금지 이구요. 밖을 왔다갔다 할때는 영수증을 가지고 다니셔야 해요. 입장티켓이죠.

짤 없이 지키고 계시더라구요. 흠

드디어 실내 입장!! 

2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ㅎㅎ 좌석은 진짜 많습니다. 100명은 족히 수용할거 같은 느낌.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이제 날씨가 좋아지니 외부도 이용 가능하겠죠?

들어가자마자 풀내음과 꽃냄새들이 납니다. 약간은 답답하지만,

가끔씩 날라오는 풀내음은 정말 산림욕을 하는 기분이네요. 

뭔가 산속에 와서 힐링을 하는 기분이라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실제 해먹 자리도 있었는데 이미 만원이더라구요. 예약 표지판이 걸려있구, 이처럼 카페 내부로 들어와서

 예약을 해야지 시간별로 이용이 가능한가봐요. 무제한으로 이용 할수는 없습니다. 

해먹자리는 2곳 있었던걸로 기억 납니다. 예약이 필수 입니다. 

참이쁘죠?

마지막은 2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풍경이네요. 산으로 둘러쌓여 있는 산중턱 식물원 카페 비루개! 

한번 와보셔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는 다음에 또 오기로 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