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개리 아내, 10살 연하인 그녀는? 결혼 6개월만에 출산

런닝맨 강개리 그립군


개리가 미모의 아내를 공개하며 그동안 공백기를 가진 이유에 대해 밝혔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개리(본명 강희건)의 가족이 새롭게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갑자기 예고편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런닝맨에서 송지효와 알콩달콩 했던거 같은 강개리가 슈돌로 컴백한다구 하니 말이죠. 이날 개리는 "저는 26개월 강하오의 아빠 강개리"라고 자신을 소개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4월에 결혼, 그해 10월에 득남 사실을 전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결혼 6개월 만에 출산했기 때문인데요. 이날 방송에서 강개리는 아내의 얼굴을 공개하진 않았습니다. 다만 목소리와 뒷모습을 공개하여 많은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앞으로 강개리 아내가 자연스럽게 화면에 모습을 비출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더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검색해보아도 정확한 정보는 안나오더라구요. 궁금궁금




강개리 공백기 이유 

강개리는 "20년 넘게 활동을 하다가 어느 순간 스트레스, 과부하 상태가 온 거 같다며 모든 거에 벗어나 휴식을 취했다고 답하였습니다. 연예인들은 다 그런거 같아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지만 또 그에 따르는 허전함과 공허함 그리고 힘든 것들이 순간 찾아오나봐요. 여튼 이렇게 공백기를 가진 이유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어 그때 결혼을 하게 됐고, 아이가 생겨서 자연스럽게 육아휴직이 돼버렸다"며 일을 쉬면서도 전혀 불행하지 않았고 행복은 정말 가까이 있다는걸 알았다며 공백기에 대한 행복함을 비춰 보였습니다. 슈돌에 출연한 계기에 대해서는 방송을 빼놓지 않고 자주 보는 프로그램인데 현재의 나와 정말 잘 맞겠다 싶었고, 육아 70, 작업 30의 삶을 살았으니까. 이러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며 공백기를 마치자는게 그의 의도인거 같습니다. 


강개리 결혼식 안한 이유

또한 개리는 "결혼식을 따로 하지 않았다구 하여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는데요. 이유는 간단하더라구요. 둘이 그냥 혼인신고만 했고,  전부터 결혼하면 예식을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아내도 같은 생각이여서 서로 이해가 쉬웠고 빨랐으며 이러한 이유를 계기로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았다구 하는군요. 그러면서 아내의 대한 감사함까지 표현 하였습니다. 

 

강개리 아내


강개리의 아내는 1988년 생으로 1978년 생인 개리와 10살 차이가 나며 과거 리쌍컴퍼니에서 근무했던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같은 리쌍컴퍼니에 근무하는 아내에게 호감이 생겨 연애와 결혼까지 갔었군요. 1988년생이면 올해 33이겠군요. 잘 어울려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