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해장국 맛집 국물이 얼큰해요

24시간 운영하는 엄가네 뼈해장국


군산은 항구가 있어 수산물이 유명하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들이 있어요. 그 중에 하나가 해장국 집인데요. 군산에 2번 온다고 하면 1번은 꼭 들리는 숨겨진 식당 소개합니다. 사실 숨겨진 식당까지는 아니구요. 여기 사시는 뼈해장국 좋아 하시는 분들은 아마 다 알고 있을거라구 생각합니다. 매움의강도를 조절해서 주문할수 있구요. 뼈에 붙어있는 고기를 굉장히 푸짐하게 주세요. 


엄가네 운영시간 위치

간판에 있는 그대로 24시간 운영하구, 따로 공휴일은 적혀있지 않는거 같아서 연중무휴 365일 운영하시는걸로 보여요.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지만, 비교적 한적한 곳에 위치하구 있어 근처 골목에 주차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위치는 군산 지곡동에 위치하구 있어요. 지도는 아래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엄가네 후기

아침부터 배고파서 눈 뜨자마자 찾아간 곳이에요. 메뉴는 위와 같이 심플하게 구성되어있어요. 저희는 뼈해장국 2개 보통맛과 매운맛을 주문 했어요. 테이블은 약 10개 이내지만 단체로 가도 문제 없을것으로 보여집니다. 


기본찬이 바로 나옵니다. 양파장아찌와 깍두기 김치등이 나와요. 매운맛의 맵기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텐데 매운맛은 생각보다 맵습니다. 매운걸 잘못먹는 분들은 보통맛이나 순한맛 추천드려요. 




와이프는 매운걸 잘먹는데 자기한테는 딱 좋다구 하였습니다. 저는 한입 먹어보았는데 맵더라구요. ㅎㅎ 전문점이기 때문에 잠시만 기다리면 금방 나옵니다. 보기에도 정말 먹음직스러운 모습이죠? 


뼈는 세개 들어있구 뼈에 붙어있는 살코기들은 정말 실하게 많이 붙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먹다가 고기를 조금 남겼습니다. 양은 정말 인심좋게 푸짐합니다. 고기 또한 오랫동안 우려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구요. 육수와 고기에도 잡내 일절 없습니다. 칼칼한 국물과 함께 밥을 정신없이 먹으니 땀이 쭐쭐 나더라구요. 해장하러 오신분들은 주의하셔야 될듯요. 해장하러 왔다가 해장술이 땡기는 그런 맛이에요. 오랜만에 정말 맛나게 먹은 뼈해장국이였습니다. 집근처에는 우거지뼈해장국이 있어서 그쪽을 자주가는데요. 가끔 우거지뼈해장국 말고 이렇게 칼칼한 해장국이 먹고싶을때가 있는데 다음에 내려올때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