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쉑쉑버거 메뉴 추천 넘나맛나(feat. 메뉴판 있어요)

부드러운빵과 고급진 패티


이제는 국내에도 제법 여기저기 많이 생긴 쉑쉑버거 입니다. 저희는 고양시 스타필드에 위치하고 있는 쉑쉑버거점에 다녀왔어요. 스타필드는 구경할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아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입구부터 실내인테리어등이 외국에 온 느낌을 받는 곳이기도 하지요. 


쉑쉑버거 메뉴판

메뉴판을 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 찍어봐도 헷갈리게 되어 있어서 저가 사이트에서 공수해왔습니다. ㅎㅎ 이렇게 보는게 훨씬 편한거 같네요. 대표적인 메뉴들만 픽 해왔어요.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구 있습니다. 


우선 쉑쉑버거 대표적인 버거 메뉴들입니다. 가격대는 싱글과 더블로 나눠져 있구요. 싱글은 패티가 1개, 더블은 패티가 2개인 상품입니다. 많이 드실수 있으면 더블로 시키시면 됩니다. 다 단품메뉴이고 세트메뉴는 없습니다. 


쉑쉑버거에는 핫도그도 있지요. 종류수가 많지는 않아요. 아직 먹어보지 못한것들이라 나중에 여유가 되면 먹어봐야겠네요. 


음료수 종류에요. 특히 쉑쉑버거 음료수가격은 사악하다고 알려져있죠. 콜라 라지가 3,300원 후덜덜.. 타 패스트푸드 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 하지만 쉑쉑버거는 콜라나 사이다 리필이 무제한 가능합니다. 때문에 보통 한잔은 탄산음료 , 또 하나는 쉐이크를 시켜서 감자튀김에 찍어 먹는 분들이 많으세요. 


쉑쉑버거 메뉴추

쉑쉑버거에는 세트메뉴가 존재하지 않아서 다 따로 시켜야 합니다. 저는 미국에서 처음 먹어보았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먹어 보았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쉑쉑버거 메뉴중에서 제일 비싼 쉑스텍 버거와 오리지날 쉑쉑버거 그리고 감자튀김을 시켰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일 많이 드시는걸 추천드리면요. (처음 가신다고 하면요) 쉑쉑버거 오리지날 / 머쉬룸버거 / 쉐이크 / 감자튀김(치즈올리는건취향) 이렇게 제일 많이 드신다구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주문하구 자리로 갑니다. 고양 스타필드점도 자리가 넉넉하게 많네요. 


쉑쉑버거 싱글 오리지날


주문한 메뉴들이 나와서 가져 왔어요. 쉑쉑버거 오리지날입니다. 양 많으신 분들은 더블패티로도 드시는데 저는 추가 안하고 먹는게 딱 좋았어요. 쉑쉑버거 빵은 진짜 부드러워요. 이건 인정합니다. 고소한맛도 나는거 같구 아무튼 솔직하게 다른 패스트푸드하고는 확연히 느껴지는 식감의 빵입니다. 백종원도 햄버거빵이 중요하다고 언급하기도 했었죠. 이해가 되더라구요. ㅎㅎ 패티는 소고기로 수제버거에서 느껴지는 짭잘하고 부드러운 소고기맛이에요. 패티는 정말 수제버거처럼 다져논거같이 생긴모습과 색깔도 너무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제일 대표적인 맛으로 불호는 없을거 같습니다. 짱짱맛!!



쉑스텍버거


쉑쉑버거에서 제일 비싼 메뉴 쉑스텍 버거입니다. 포토벨로 버섯패티, 비프패티와 함께 토마토, 양상추,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이구요. 가격은 무료 12,000원 정도이죠. ㅎㅎ 수제버거와 비슷한 가격입니다. 안을 들여다 보면 두꺼운 패티안에 모짜렐라 치즈와 버섯들이 가득 차있습니다. 이건 맛있기는 하나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 버섯향이 생각보다 강해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비리다고 생각할수도 있겠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감자튀김은 두께가 두껍고 색감도 찐한 노란색으로 건강하게 튀겼다 라는 이미지가 제일 먼저 떠올랐습니다. 흐물흐물하지도 않고 식감도 너무 좋아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