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 음식물 쓰레기통 아이디어 상품 괜찮네요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없는 가정에게 딱이야

저희집은 2인가구로 둘다 일을 하기 때문에 주말 빼고는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때문에 음식물 조금씩 나올때마다 가서 버리는것도 번거로웠죠. 이 음쓰 쓰레기통을 구입하기전까지는 지퍼백에 담아 냉동실에 보관하였습니다. 다른 생활정보를 찾다 보니 지퍼백에 보관하여도 음식물쓰레기가 완벽하게 분리되지 않고 투명하게 비치기 때문에 미관상 위생상 여러모로 보기가 안좋았죠. 


1리터 쓰레기통 노멀라이프 미니 음쓰

이 음식물쓰레기통은 소량의 음식물을 냉동실에 보관하기에 매우 용이 합니다. 생긴것도 쓰레기통을 형상화 하여 너무 귀엽죠? 이 미니 음쓰통은 원형으로 내부의 크기가 1리터이고 작으면서 생각보다 많은 음식물을 담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유연한재질인 LDPE 를 사용하였기에 냉동실에서도 일반 플라스틱 재질처럼 딱딱하게 얼어서 깨진다던가 하는 염려도 없어요. 또 뚜겅이 밀폐역할을 잘하기 때문에 음식물 냄새나 세균들이 냉동실로 빠져나갈 걱정이 없습니다. 본체와 뚜껑이 이중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이죠. 




가격은 단돈 1만원

저희집에 있는 일반컵과 비교한 사진이에요. 이정도면 크기를 대략 가늠할수 있을거라고 생각되어지네요. 크기가 적당하기 때문에 왠만한 자취방에 있는 냉동실에도 들어갈거 같습니다. 이 제품은 현재 쇼핑몰에서 1만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가성비 괜찮은듯 합니다. 노멀라이프 음쓰 통 치시면 될꺼에요. 저도 인터넷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색상은 민트 엘로우 진한블루가 있습니다.




상품후

색상도 디자인도 이쁜 음쓰통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바이러스 침투를 저하시켜주는 자체향균 테스트가 완료된 소재로 제작되어있기에 더욱 믿음이 가네요. 또한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캠핑갈때 미니쓰레기통으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가 일단 써본 바로는 간편하게 세척할수 있구요. 냉동고에 넣어도 재질이 쉽게 깨지거나 하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요. 디자인도 사실 다른 업체보다 마음에 들어서 픽한것도 있습니다. ㅎㅎ 또 생각보다 내용물 밀폐가 잘되어서 거꾸로 들어도 뚜껑이 안빠지더라구요. 사실은 냉동실 사이드 물통 두는곳에 두려고 햇는데 거기에는 맞지 않아서 이렇게 위치를 정해놓았는데 나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