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시원해요!
공기가 주입된 모습
예전에 장인댁에서 가져온 다리 지압 마사지기를 소개하려고 글을 남겨 봅니다. 유닉스 UAM-A8200 제품입니다. 저는 축구를 하고왔을때나 와이프는 가끔 다리가 부어서 붓기 가라앉히기 용도로 쓰고 있는데요. 사용시에 생각보다 다리가 시원하고 좋아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모양은 요상하지만 효과는 나름 좋습니다. 가격대는 최저가로 약 11만원정도 하더라구요. 중고거래가는 5~7만원으로 거래되고 있는걸 보았어요.
생긴건 마사지숍이나 한의원에 있을법한 의료기기 모습입니다. 실제로 의료기기로 나온 제품이기도 하구요. 손잡이가 달려 있는 본체는 5개의 버튼으로 이구요. 파워버튼, 압박강도 강/약, 시간 15분 3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리 감싸는 길이는 180cm 이상 되는 큰키를 가진 성인 남성도 허벅지절반까지 올라오기 때문에 아이들 빼고 성인은 누구나 사용하실수 있을거 같네요. 키가 조금 작으시다면 다리를 감쌀정도로 길게 되어 있습니다. 요상하게 생긴 호스를 본체에 연결하면 저 호스를 통해 공기가 주입되구요. 다리를 압박하게 되며 지압을 해주는 원리 입니다. 공기가 들어가는 통로는 한군데가 아니고 발목과 종아리 허벅지 골고루 주입되기 때문에 여러곳에 압력을 배분해서 효과적으로 지압을 해준다구 합니다. 다리부종 붓기 빼기에도 좋다구 합니다.
혈액순환 다리붓기 OK
공기주입전 모습
사용하기 위해 다리에 착용한 모습인데요. 기기 설명서에는 맨다리 살에 사용하지 말고 얇은 바지를 입고 사용하라고 권장하구 있습니다. 저희는 사실 맨다리 살에 하는데 크게 불편하다거나 아퍼서 상처가 난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다만 장시간 사용시에는 압박이 지속 되기 때문에 오히려 다리를 손상시킬수 있으니 1회 15분에서 30분정도만 추천드리겠습니다. 다른분들 후기 보니, 멍이 들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약 세기로 보통 30분하는게 좋습니다. 티비보면서 하면 완전 시간 금방가요.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돕고 다리 붓기도 빼준다구 하니 정말 좋네요. 임산부 즉, 산모들 마사지에도 좋을거같아요. 실제로 그렇게 많이 사용들 하시더라구요.
공기가 주입되어서 다리 마사지기기쪽이 빵빵해진 모습입니다. 안에 느낌은 혈압을 측정하기 위해 팔뚝에 강한 압박이 들어오는 딱 그느낌이에요. 꽉 조여줬다가 풀어줬다가 은근히 기분이 좋고 다리가 시원해지는 느낌이 팍 듭니다. 기존 세븐라이너 다리마사지기는 둔탁한 돌기들이 마사지를 꾹꾹 눌러주는 느낌이면 이건 아프지 않게 마사지가 잘 되는 느낌이에요. 확실히 하고 나면 다리가 시원해서 좋아요. 평소에 다리가 많이 붓는 분들이나 장시간 서있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에게 좋은 마사지기가 될것이라고 확신 합니다. 안하는것보다 했을때 다리 피로도가 훨씬 줄어드는건 확실 합니다.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이거와 비슷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제품성능 잘비교해보고 좋은걸로 구매해보세요. 저는 이거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